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 1화 방송 예정 The 100, 새로운 행성 발견 인류의 생존 그러나 충격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 1화 방송 예정 The 100, 새로운 행성 발견 인류의 생존 그러나 충격

블랙뮤젤 2018. 11. 29. 19:14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6 1화 방송 예정 The 100, 인류의 생존 새로운 행성 그러나 충격

 

오랜만에 미드 관련 소식을 전하는 것 같다. 솔직히 예전처럼 미드를 많이 보는 것도 아니고 관심 있는 분야의 미드가 그동안 적었던 것 같다.

 

물론 지금까지 보고 있는 미드는 꾸준히 시청하고 있다. 워낙 장기 시리즈로 이루어지는 미드 특성상 중간에 폭망 소재로 가지 않는다면 말이다.

 

중간에 오락가락 하는 것들도 있지만 그래도 보고 있다. 그런 미국드라마 중에 하나가 바로 더 100, 워킹데드, 왕좌의 게임 등이다


플래시 에로우 등은 잠재적 포기 상태다.

 

요즘 새로 시작하는 엑스파일 시즌11화는 마무리했다. 예전 긴장감을 떨어지지만 의리로 시청했다.

 .

사설이 너무 길었다. 미드 더 100 원헌드레드 시즌6 제작 예정은 오래전에 결정했다. 시즌4가 망작으로 가다 다시 원상복귀한 상태다. 캐릭터의 오락가락 민폐들이 상당히 존재하지만 그래도 볼만하다.

 

원헌드레드 시즌5에서 지구는 살수 없는 폐허가 되었다. 지구가 다시 회복되는 동안 우주에서 버티기 위해(동면상태로) 우주선으로 지구를 떠났지만 결과적으로 지구는 회복 불능상태란 것을 안 몬티와 하퍼는 동면상태로 들어가지 않고 지구 환경과 비슷한 또 다시 행성을 찾는데 몰두한다.

 

그 동안 몬티와 하퍼 사이에는 아들 조던이 태어나고 몬티와 하퍼는 늙어 자연의 순리대로 떠났고 그 자리에 125년 동안 동면 상태였던 벨라미와 클락크를 조던이 깨운다.

 

#원헌드레드시즌6 몬티 하퍼 하차

지구 환경과 비슷한 행성을 발견해 인류의 또 다른 생존 행성을 발견했다는 굿뉴스다.

 

#The100 #조던

아마도 원헌드레드 시즌6는 새로운 행성에서의 인류 생존 에피소드를 다룰 것 같다. 과연 벨라미 클라크를 포함한 인류는 새로운 행성에서 다시 시작할까. 참고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7 제작 소식은 아직 없지만 가능 할 것 같다.

 

이미지 = 미드 원헌드레드 The C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