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3화, 원크루의 붕괴 옥타비아의 몰락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3화, 원크루의 붕괴 옥타비아의 몰락

블랙뮤젤 2018. 8. 6. 08:34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2, 원크루의 붕괴 옥타비아의 몰락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5가 종영을 한 주 앞두고 있다. The 100 시즌5는 총 13부작으로 제작 방영된다.

 

현재 12화가 방영된 상태이다. 인류의 생존 가능성을 실험하기 위해 핵전쟁으로 파괴된 지구로 보내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아이들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이미 성인이 훌쩍 넘어 나이가 많이 먹었다. 주인공들도 서서히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 것 아닌가 싶다.

 


그 중에 가장 강력하게 폭망한 캐릭터가 바로 옥타비아가 아닌가 싶다. 지하 벙커에서 리더로 살아남기 위해 강력한 리더쉽으로 버텨왔으니 지상으로 올라온 이후 캐릭터 자체가 폭군 그 자체로 돌변했다.

 .

수경재배 가능성을 몬티가 발견했으나 수경재배 농장을 불 태우며 어쩔 수 없이 전쟁터로 사람들을 놀아 넣었다. 그 결과 원크루는 리더의 부재로 인해 붕괴를 코앞에 두고 있다.

 

강력한 리더쉽을 자랑했던 옥타비아는 더 이상 신망의 대상이 아니다. 새로운 커맨더가 출현하긴 하지만 아직 어린 아이에 지나지 않는다.

 

원크루는 새로운 커맨더로 재편되고 마지막 일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다만 무기체계로 보자면 열세임에는 틀림없다.

 

#원헌드레드시즌5

벨라미 활약을 기대하긴 하지만 더 원헌드레드 드라마 자체가 모계 중심 사회를 표방하기 때문에 주인공보다는 보조역할에 그친다.

 

#미드추천 #더100 시즌5 종영

완전히 세대교체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답답한 스토리 라인이 중간 중간 알 박기 시전을 펼치니 답답하다.

 

과연 마지막 일전 승자는 누구일까?

 

사진 = 미드 원헌드레드 The100 CW, #The1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