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샨나라 연대기 시즌3 리뉴 여지를 남긴 마지막 다음에 계속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샨나라 연대기 시즌3 리뉴 여지를 남긴 마지막 다음에 계속

블랙뮤젤 2017. 12. 27. 07:13

미드 샨나라 연대기 시즌3 리뉴 여지를 남긴 마지막 다음에 계속

 

사실 미드 샨나라 연대기를 엄청 기대한 신규 작품으로 생각했다. 워낙 외국 미드 관련 비공식 오피셜들에 의해 붐업을 상당히 시켜 논 상태라서 더 그랬을 지도 모른다.

 

물론 미드 멀린처럼 판타지를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할 만 한 드라마임에는 틀림없다. 다소 캐릭터나 종족이 많아 미드 멀린처럼 단순하지는 않다.

 

샨나라 연대기 줄거리는 핵폭발로 인해 문명이 파괴된 지 천년 후 원시적인 기술과 바법, 그리고 인간과 엘프, 드루이드가 공존하는 미래에 악마 군대를 막기 위한 모험을 그린 드라마다.

 


출연 배우로는 마누 베넷 알라논 역, 파피 레이튼 앰벌리 엘, 아론 자쿠벤 데르 역, 오스틴 버틀러 윌 옴스포드 역, 존리스 데이비스 등이다.

 

샨나라 연대기 시즌2는 지난 달 1122일 총 10부작으로 종영됐다. 시즌1에서 서술한 이야기들을 어느 정도 결론을 내린 것이 시즌2

.


윌 옴스포드의 희생으로 악마를 처리했으니 말이다.

 

다만 샨나라 연대기 시즌2 10화에서 마지막 투비 컨티뉴와 함께 윌 옴스포드가 살아 있다는 멘트다.

 

샨나라 연대기 공식 사이트를 둘러 봐도 아직 샨나라 연대기 시즌3 리뉴 소식은 없다. 샨나라 연대기 공식 인스타그램을 보면 팬들은 시즌3 리뉴를 바라는 멘션들이 상당히 많다.

 

#t샨나라연대기시즌3 

그러나 아직 공식 리뉴 소식은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The Shannara Chronicles 


시간 해결 용으로 딱인 미드가 바로 샨나라 연대기 인데 말이다.

 

시즌2 결론이 좀 급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걱정이긴 한데 그래도 한번 시즌3 리뉴는 기대해도 좋은 것이 계속 해서라는 자막이 흘렀다는 것이 위안이다.


이미지 = 미드 샨나라 연대기 공식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