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1화, 암흑의 시기 악녀 출연 시청자들은 경악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11화, 암흑의 시기 악녀 출연 시청자들은 경악

블랙뮤젤 2018. 7. 25. 11:02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5 11, 암흑의 시기 악녀 출연 시청자들은 부들부들

 

한 주간 결방을 하고 다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가 시작이 됐다. 만약 더 100 팬들은 약간 혼란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다.

 

드라마가 초기부터 모계 중심 모계 사회의 강력한 의지로 스토리 라인이 구성이 되어 있다. 남성은 중요한 핵심 과제를 수행하는 하나의 도구이지만 모든 것을 주무르는 것은 여성이다.

 

시즌에 따라 캐릭터의 중요도가 달라졌지만 여성 캐릭터의 조명도가 바뀔 뿐이지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것은 여자 캐릭터다.



요즘 빡치게 하는 캐릭터가 바로 옥타비아가 아닌가 싶다. 디요자 그룹과의 전쟁을 피하기 위해 벨라미 그룹은 노력하지만 단 칼에 날려 보리는 옥타비아.

 

디요자 계곡으로 가는 이유는 지구상에 오염되지 않고 식량 재배가 가능한 지역이 바로 그 계곡이기 때문이다.

 .

원헌드레그 중요 포인트마다 식량은 생존에 있어 소재다. 식량에 따라 권력 방향이 바뀌니까 말이다.

 

어렵게 수경 재배 가능 희망을 발견했지만 옥타비아는 수경재비연구동을 불살라 버린다. 어쩔 수 없이 디요자 계곡으로 살기 위해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벌여야만 하게 만들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하 언급은 하지 않지만 옥타비아의 잔인함은 말로 표현 할 수 없다. 식량 그게 문제다.

 

#원헌드레드 시즌5

과연 옥타비아 악녀를 누가 멈추게 할 것인가.

#THE100 시즌5 11화


참고로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시즌5 11화 자막 은 나오지 않았다. 한글 자막은 물론 영문 자막도 나오지 않는 상태다.


이미지 = The 100 원헌드레드 시즌5 C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