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5화 6화, 예측불허의 상황 그러나 생존을 위해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5화 6화, 예측불허의 상황 그러나 생존을 위해

블랙뮤젤 2018. 6. 3. 23:39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5 5화, 원헌드레드 6, 예측불허의 상황 그러나 생존을 위해, 미확인 괴물의 등장

 

미드 The 100 시즌5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4가 좀 실망스러운 스토리 라인을 타서 더 볼까 포기 할까 고민했는데 그나마 다행스럽게 시즌5는 산뜻하게 출발했다.

 

스토리 라인도 허황된 AI와의 전쟁보다는 인간 대 인간 그게 더 흥미롭다. 솔직히 AI하고 생존 전쟁을 벌일 때는 지나친 가상현실을 집어넣어 스토리 라인이 완전히 초반 시즌1과는 달랐다.

 


암튼 시즌5는 한 마디로 볼 만하다. 죄수 수송선이 지구로 오면서 벌어지는 옥타비아와 클라크, 우주정거장에서 다시 내려오게 된 벨라미 일행들이 지구에서 다시 마주쳤다.


다만 식량이라는 크나큰 문제점을 여전히 지구에서도 겪고 있어 식량 전쟁을 죄수들과 스카이라인 옥타비아 그룹이 목숨을 걸고 싸움을 준비 중이다.

 .

다만 대피소에 갇히면서 종교적 유대감을 갖고 강력한 통치행위를 하는 옥타비아, 클라크를 필두를 한 스카이라인 그룹은 인원의 한계를 느낀다.

 

초창기 우주정거장에서 식량 문제로 인해 인원 감축을 위한 처벌을 옥타비아가 이끈 대피소에서도 비슷하게 진행됐다는 것이다.

 

반복되는 역사 속에 과연 지혜를 얻고 공존할 수 있는 지구를 만들까.

 

죄수 녀석들은 망가진 미사일을 복구하여 옥타비아 그룹과의 일전을 준비 중에 있다


#원헌드레드 시즌5 5화

강력한 무기를 가진 죄수 녀석들을 과연 제압하고 평화의 시대로 접어 들지 궁금해진다.

 

#The100 시즌 6화


사실 옥타비아와 클라크 그룹이 잘 지냈으면 좋겠는데 떨어진 기간 만큼 간극이 너무 커 보인다.

 

클라크는 여전히 착해 보이고 옥타비아는 지나치게 호전적이고 죄수 녀석들은 막무가내고 처절한 생존 전쟁은 다시 시작.


여기서 또 다른 미확인 괴물이 나타났다. 에얼리언 처럼 사람의 몸속에서 나오는 괴물 또 다시 인간의 생존에 치명적인 존재로 인해 위험에 노출되는데......,

 

이미지 = 미드 원헌드래드 시즌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