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신작 에메랄드 시티 판타지의 귀환 흡입력 작렬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신작 에메랄드 시티 판타지의 귀환 흡입력 작렬

블랙뮤젤 2017. 1. 17. 10:33

미드신작 에메랄드 시티 판타지의 귀환 흡입력 작렬

 

정말 오랜만에 미드신작을 시청하는 것 같다. 워킹데드나 왕좌의게임 등을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지만 괜찮은 신작 나오길 기대하고 있지만 기대만큼 매력적인 신작이 나오지 않아 답답했다.

 

사실 이번에 소개할 신작도 그렇게 크게 기대는 하지 않지만 1화부터 3화까지 진행되는 과정을 보면 이야기의 빠른 전개는 상당히 매력적이다.

 

미드신작 에머랄드 시티는 동화 오즈의 마법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즉 현재적 감각으로 재구성한 미드신작이다.

 


간단한 줄거리는 오랫동안 죽지 않고 살아있는 사악한 바법사에 대항하여 왕국을 지키기 위해 전사가 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다.

 

에메랄드시티 Emerald City는 미국 NBC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10부작으로 편성 제작하며 현재 3회까지 방송된 상태이다.

 .

출연배우로는 올리버 잭슨 코헨, 안나 울라루, 거란 하우웰, 빈센트 도노프리오, 조엘리 리차드슨 등이다.

 

장점이라면 빠른 전개가 판타지적 요소들이 영상미에 그대로 담겨 있다는 것이다. 다만 이미 오즈의마법사 내용을 알고 있기에 신선함에는 다소 떨어져 보인다. 그러나 원작을 알고 있다고 해서 재미가 반감되는 것은 아니고 새로운 구성요소를 가미하면서 더욱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에머랄드시티

단순하게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은 것 같다. 딱히 복잡한 내용이 없고 생각할 필요가 없으니 말이다.

 

#미드신작 #에메랄드시티

에메랄드 시티가 시즌1을 지나 시즌2, 시즌3로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이미지 = 미드 신작 에메랄드 시티 시즌1 공식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