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양미라 성형고백 인스타그램 근황공개 사진 방출 본문

핫이슈

양미라 성형고백 인스타그램 근황공개 사진 방출

블랙뮤젤 2016. 2. 11. 08:24

양미라 성형고백 인스타그램 근황공개 사진 방출


탤런트 겸 모델 양미라가 한동안 방송활동을 쉬었다. 아니 쉬었다 보다는 잠정 휴식이 더 나을 것 같다.


사실 양미라는 버거소녀로 화려한 주가를 올렸다. 최고의 CF스타며 잘나가는 탤런트 배우였다. 지금도 버거소녀하면 양미라를 떠올리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다.


버거소녀 특유의 매력적인 얼굴을 가졌는데 성형수술을 하게 되면서 그 특유의 매력이 없다보니 대중들은 좋게 보지 않았다. 




아마도 그 당시 성형이라는 것을 그렇게 지금처럼 맘 넓게 용인해주지 않은 시기라 더욱 그러한 비난적 시각이 강했던 것 같다.


.


지금도 연예인 성형에 대해 그렇게 좋게 보지 않는데 과거 양미라가 성형을 했을 당시는 오죽했겠나.


암튼 얼마전 방송에서 성공을 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다시 방송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할 것을 다짐했다.


배우 양미라(나이 34)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며,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 데뷔했다. 가수 양은지가 동생이다. TV 드라마로 세자매 김은실역으로 2010년 출연한 이후 방송을 쉬었다. 공연으로는 2012~2013 러브레터 멜리사역을 맡았다.





최근 양미라는 ‘내방의 품격’에 출연했으며 본격적인 방송 복귀로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양미라 인스타그램에서 최근 근황을 알 수 있는 사진들을 방출했다. (사진 = 양미라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 테이 두 번째 가왕 도전 ‘대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