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나영 열애 공개, 남자 친구는 누구? 음악 하는 동갑내기 '대박' 본문

핫이슈

김나영 열애 공개, 남자 친구는 누구? 음악 하는 동갑내기 '대박'

블랙뮤젤 2016. 1. 8. 18:34

김나영 열애 공개, 남자 친구는 누구? 음악 하는 동갑내기 대박


가수 김나영이 현재 열애 중임을 한 언론 인터뷰를 통해 당당하게 고백했다. 얼마전 신곡 ‘어땠을까’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킨 장본인이 스스로 4년 째 열애하고 있다고 고백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나영(나이 25)는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는 동갑내기이며 음악을 함께 공부하고 있는 친구라고 소개했다. 분야는 다르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해 주며 서로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김나영은 슈퍼스타K5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다. ‘정키의 ’홀로‘를 피처링해 목소리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으로 2012년 정키 디지털 싱글 앨범 ‘Break Up’으로 데뷔했다. tvN 드라마 풍선껌 OST part.3를 불렀다. 9일 신촌서 거리 버스킹을 한다고 깜짝 발표해 관심을 끌고 있다.


.


‘어땠을까’의 사랑을 거리 버스킹으로 보답하려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일반인 남자친구와 4년 째 열애 중임을 당당히 고백하는 용기도 대단해 보인다. 김나영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나영이 남자친구와 4년째 열애 중인 게 맞다. 남자친구는 연예인이 아니고 김나영과 함께 음악을 공부하는 동갑내기 친구로 알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김나영이 아이돌이 아니라 특별히 열애 사실을 숨겨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알려지게 된 이야기”라고 덧붙였다.




음악계에서 깜짝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지난 12월 30일 발표한 음원이 사이트 멜론에서 1월 6일까지 7일 연속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버스킹 진행에 앞서 그녀는 “방송의 카메라 앞보다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관개과 호흡하는 게 행복하다”라고 전했다.(사진 = 가수 김나영 페이스북)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