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더 라스트 쉽 시즌2 12화, 끝을 향한 결전 돌입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더 라스트 쉽 시즌2 12화, 끝을 향한 결전 돌입

블랙뮤젤 2015. 9. 8. 02:31

미드추천 더 라스트 쉽( The Last Ship) 시즌2 12화, 끝을 향한 결전 돌입


이번 포스트가 좀 늦어졌지만 마지막 시즌 피날레 13화를 남겨 놓은 상태에서 결론을 내기 위해서 작성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 되어 글을 쓴다.


숀 램지의 전략으로 챈들러 함장이 이끄는 부대는 잘 못된 정보로 인해 미국 민간인들에게 적으로 오인 받게 된다. 션 램지의 작정은 정보가 얼마나 중요한 가를 일깨우는 것 같다. 머리가 참 좋다.


끝을 향한 최후의 결전을 향해 챈들러 함장은 스콧박사와 그녀의 연구팀, 대통령, 레이와 아이들, 치료제를 보고하기 위해 지상으로 대피를 지시한다.



그동안 네이단 제임스호가 지구장에서 가장 안정된 곳이라 여겼지만 션 램지와의 일전을 앞두고는 가장 위험한 곳이 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치료제를 포함한 스콧박사 등을 지상으로 보낸 것이다.

.



션 램지는 해상 봉쇄작전에 돌입하게 된다. 수로 이동 통로를 차단함으로써 챈들러 함장이 이끄는 제임스 네이단 호를 자신들의 잠수함이 있는 곳으로 유인학 위한 작전이다.


챈들러는 이를 눈치체고 데드맨 네크워크를 이용한 거짓 정보를 흘려 역으로 션 램지 일당들이 역으로 유인작전에 빠지도록 만든다.


여기서 다시 정보의 중요성을 깨닫게 만든다. 발키리 네트워크를 만든 발이 챈들러 함장 쪽으로 서게 되면서 가능한 역정보 유인 작전 계획이다.




션 램지는 네이단 호를 침몰시키기 위해 잠수함만 있는 것이 아니라 육지에 중화기도 대기시키는 철저함을 보여줬다. 다만 육지로 이동한 부함장 쪽에서 사전에 저보를 입수해 중화기에 있던 녀석들을 제압한다.




마지막 이 중화기가 잠수함을 잡는데 한 몫 한다. 최후의 일격에서 육지팀의 중화기 무기와 네이단 제임스호의 함포로 션 램지, 네트 램지 형제가 타고 있는 잠수함을 침몰 시킨다.


마지막 장면에서 램지 형제가 침몰하는 잠수함에 있는 장면으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다만 램지 형제가 그대로 잠수함과 침몰하느냐 아니면 구조의 손길이 닿아서 생존 하느냐 그것은 13화를 봐야 확인 될 것 같다.


새로운 적이 등장 할지 여부는 13화에서 밝혀 질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