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UCC 스타,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성하 연주 영상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UCC 스타,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성하 연주 영상

블랙뮤젤 2010. 4. 9. 23:23

UCC 스타로 먼저 소개된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성하군이 벌써 14살이 되었네요. 그동안 미국과 핀란드에서 최초 연주회를 가지며 바쁜 활동을 보내고 있었더군요.


그동안 연주 실력뿐만이 아니라 듬직한 모습으로 성장했네요. 작년 2월경에 서울에서 첫 독주회도 열기도 했는데 더 좋은 소식은 13일 워싱턴 아이티 돕기 자선 공연에서 초청되었는데 이 자선 공연에 세계적인 음악 프로듀서 데이비드 포스터가 연출하는 무대에 비욘세, 브라이언 맥나이트,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출연해 연주한다고 하네요.

이 공연에는 미국의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 조지 W. 부시 전 미국 대통령과 로라 여사 등 저명인사들도 특별 게스트로 초청됐다고 하니 대단한 공연이 될거 같네요. 이번 자선 공연 수익금은 아이티와 칠레 어린이를 위한 학교와 고아원 재건에 사용될거라고 하니 더욱 흐뭇하네요.


정성하군이 미국 순회 공연에서 트레이시 번디와 함께 마이클잭슨의 빌리진을 연주한 장면 2010.1.27

Livin' on a Prayer (Finland Tour 2010 - RadioX3M) - 핀란드의 Radio X3M 라디오 방송 출연

사진 및 영상 출처 : 정성하 홈페이지

<UCC 스타, 핑거스타일...>포스트의 모든 스틸 및 영상 및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