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부인, 아니 뗀 굴뚝에 연기가 모락모락 본문

핫이슈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부인, 아니 뗀 굴뚝에 연기가 모락모락

블랙뮤젤 2015. 6. 5. 14:27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공식 부인, 아니 뗀 굴뚝에 연기가 모락모락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나이 23)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나이 26)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한 언론매체는 김동준과 정재은이 최근 뮤지컬 ‘올슉업’을 통해 알고 지내다 올 초부터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김동준이 뮤지컬 연기를 도전하면서 뮤지컬 배우인 정재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이 사실이면 연상연하 커플이 된다.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제국의 아이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는 짧은 답변을 내놨다.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공식 부인, SURE화보>


그러나 곧바로 김동준 소속사 측은 “김동준이 정재은과 친한 사이는 맞다. 뮤지컬 ‘올슉업’을 함께 하다 보니 친분을 쌓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일축 공식 부인했다.


김동준과 정재은이 교회도 같이 다니고 함께 어울리다 보니 열애설이 난 것 같다. 정쟁느 측 역시 “김동준과 친한 것은 맞지만 교제 중인 것은 사살이 아니다”고 역시 마찬가지고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


이번 열애설이 사실이었으면 제국의 아이돌 멤버로는 처음으로 열애설 대열에 합류 하는 것인데 아쉽다고 해야 하는 입장이 모호하다. 요즘 연예인들 열애 사실은 굳지 숨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먼저 공개하지도 않는다.


팬들도 예전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열애를 결사반대하는 것도 아니고 열애를 찬성하는 것도 아니지만 열애를 굳이 반대하지도 않는다.


열애설 보도가 나가면 소속사와 당사자들은 바쁘기는 할 것 같다. 평상시 편하게 알고 지내던 사이가 열애설 보도가 나면 좀 꺼려지는 것 같기도 하다.

<김동준 정재은 열애설 공식 부인, Men’sHealth 화보>

<정재은 공식 프로필>


<정재은 김동준 열애설 공식 부인>


한편 제아의 김동준과 열애설이 난 뮤지컬 배우 정재은은 나이 26세,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에 진학 중이며 ‘모짜르트’를 비롯해 많은 뮤지컬에 출연했다.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앨범 자켓>


반면 김동준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박형식, 임시완, 광희, 문준영, 정희철, 김태헌, 하민우, 김동준, 케빈)로  가수활동은 물론 드라마, 뮤지컬로 활동 영력을 넓혀 가고 있다. 또한 연예인 중에 알아주는 운동돌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