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그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결별 본문

핫이슈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그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결별

블랙뮤젤 2015. 6. 3. 09:36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그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결별?


레알마드리드 축구 스타 카리 벤제마(낭 27)와 리한나(나이 27)와 열애설이 터졌다.


TMZ와 미러 등 매체는 2일 레알마드리드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는 카림 벤제마와 팝스타 리한나가 데이트했다고 일제히 보도하며 데이트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두 사람은 밤늦게 클럽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가 새벽 5시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목격자들에 의하면 두 사람은 연인처럼 달달함이 묻어났으며 서로 귓속말로 친근감을 표현했다고 한다. 사실 팝스타 리한나는 축구광이다. 축구 광팬으로 지난해 SNS로 레알 벤제마에게 공개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화제가 되었다.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심야 데이트 장면 포착>


당시 리한나는 벤제마에게 “당신이 너무 힘들어 하는 게 보인다” 그러자 벤제마는 “고통 없이 얻은 것도 없다. 응원에 감사하다”라고 답글을 남겼다.

.



올 여름 유럽 축구 시장에서 몸값을 제대로 받을 것 같다. 현재 알려진 소식에 의하면 멘체스터유나이트(맨유)와 아스널이 최하 5600만 유로의 실탄을 준비하고 벤제마를 영입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리한나는 LA한인타운에서 화보를 찍어 화제가 된 적도 있다. 벤지마와 린한나가 정말 열애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으나 외국에서는 심야 클럽 문화가 발달이 돼서 사실 여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다만 리한나가 벤제마에 대한 애정은 어느 정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물론 리한나가 축구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같은 관심사가 맞아 떨어져서 인맥 차원으로 만날 수도 있도 있다.


외신 열애 보도도 오보도 많고 완벽한 증거도 없이 그냥 때려 맞추는 식의 열애설 보도가 비일비재하니 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레알마드리드 벤제마>


<리한나 벤제마 열애설, LA한인타운 화보>


그런데 리한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 중이고 동거설까지 나돌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벤제마와 열애설이 터졌다.


빅뱅 태양 민효린 열애 공식 인정으로 연예계가 들썩이는 와중에 축구 스타와 팝스타의 열애설 보도라 흥미롭긴 하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