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필 군입대 7~8월 예정, 병역 연기 할 수 없는 이유 본문

핫이슈

김필 군입대 7~8월 예정, 병역 연기 할 수 없는 이유

블랙뮤젤 2015. 4. 22. 18:44

김필 군입대 7~8월 입대 예정, 병역 연기 할 수 없는 이유


김필 군대 간다.


슈퍼스타K6 준우승자 출신 가수 김필(29)이 군입대를 할 것으로 보이다. 현재 확정적이지는 않지만 7~8월에 군입대 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필은 슈퍼스타K6 출신으로 새 앨범을 내고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김필 박수진 ‘메리미’ 뮤직비디오에서 깜짝 신랑 신부로 변신해 달달한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김필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필의 디지털 싱글 ‘메리 미’를 전격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메리 미’는 포근한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한 멜로디로 로맨틱한 웨딩송으로 김필이 직접 팬들을 위해 노랫말을 썼다.


<김필 군 입대 예정, 김필 박수진 메리미 디지털 싱글 앨범>


이처럼 김필은 디지털 싱글을 내면서 본격적은 가수로 활동을 하려고 했으나 대한민국 남자라면 피할 수 없는 군입대가 남아 있다. 이번 디지털 앨범도 군입대를 예상하고 빠르게 낸 것이 아닌가 싶다.

.



김필이 더 이상 병역 연기를 할 수 없는 이유는 나이다. 김필은 올해 만29세로 병역법에 따라 더 이상 입연 연기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따라서 특별한 상황이 없는 한 올해 안으로 군입대를 해야 한다.


디지털 싱글 앨범을 지금 낸 것도 음악적으로 활동하고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다음에서 군입대 할 생각으로 전격 발표를 한 것 같다. 물론 김필이 슈퍼스타K6 준우승자로 많은 음악 활동을 했으나 자신의 솔로 디지털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펀치 OST에도 참여했고, 김필과 함게 영화 국제시장 OST참여, 그리고 ‘뭐라고’도 냈다. 아마도 이번 디지털 앨범을 내고 군 입대 할 계획이 섰던 것 같다.

<김필 군대 입대 예정, 김필 박수진 메리미>


한 언론 매체는 복수의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7~8월 중 군입대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앞서 김필과 같은 1986년생인 JYJ 김재중, 슈퍼주니어 성민, 배우 최진혁이 군입대한 바 있다. 아직 김필은 군입대 예정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는 않고 있다. 

<김필 군입대 예정 7~8월, 김필 박수진 메리미>

<김필 군입대 예정, 김필 박수진 메리미>


앨범을 내고 본격적으로 활동할 시기에 군입대라는 것이 걸려 있어 안타깝지만 대한민국 남자라면 한번은 겪어야 하는 의무이기에 응원을 보낸다.


[김필 군입대 공식 입장] 가수 김필 측 관계자가 김필의 군 입대 날짜가 확정도지 않았다고 전했다. 김필 측 관계자는 "올해 입대 하는 것은 맞지만 날짜가 나오지 않았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를 받지 못했다. 일단 오는 5월에 미니 앨범을 발표할 계획인데 당분간은 앨범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