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슈퍼주니어 강인 2년간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진짜사나이는? 본문

핫이슈

슈퍼주니어 강인 2년간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진짜사나이는?

블랙뮤젤 2015. 4. 16. 20:49

슈퍼주니어 강인 2년간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진짜사나이는?


강인 권정열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경찰 조사 받아 충격


슈퍼주니어 멤버인 강인이 예비군훈련을 2년간 불참해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강인은 MBC‘진짜사나이’에 출연하고 있어서 더욱 충격으로 다가오는 것 같다.


한 언론 매체의 보도에 의하면 지난 9일 예비군 훈련에 불참한 혐의로 슈퍼주니어 강인이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고했다. 강인은 지난 2년 동안 단 한 차례도 예비군 훈련을 받지 않았다고 한다.


강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강인이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게 됐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슈퍼주니어 강인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충격, 강인 트위터>


이번에 예비군 훈련 불참으로 경찰 조사 받은 연예인은 강인뿐만이 아니라 인대 밴드인 ‘10cm’의 멤버 권정열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예비군 훈련 불참할 경우 시간당 1만2천5백원의 벌금만 내면 돼서 그런지 일부 연예인들이 바쁜 일정을 빌미로 예비군 훈련에 상습적으로 불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적이다.


강인은 2009년 술집에서 시비 끝에 폭행 사건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에 CCTV 판독결과 강인이 폭행에 가담한 사실이 확인된바 있다. 또한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자숙의 시간을 갖다 군에 입대했다.


아무리 바쁜 최고 인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라도 스캐줄 조정이 불가능 하다면 불참 사유라도 제출하며 노력을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않은 것 같다. 사실 2년간 예비군 훈련에 불참했다는 것은 스캐줄 탓은 변명에 지나지 않아 보인다.


생각만 있었다면 충분히 일정 조정이 가능했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현재 강인이 ‘진짜사나이’ 군대 체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라는 것이다. 군대 예능 프로그램은 출연하면서 예비군 훈련은 불참했다는 사실은 비판 받아 마땅하다.


<슈퍼주니어 강인 군정열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충격, 강인 트위터>

<10cm 권정열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충격>


이 논란이 거세지면 강인은 ‘진짜사나이2’ 하차 요구까지 나올지도 모르겠다. 군대 갔다 오면서 복귀한 강인이 이번 예비군 훈련 불참 뉴스는 또 다시 구설에 올라 그 여파가 어디까지 커질지 모르겠다.

<슈퍼주니어 강인 예비군훈련 불참 경찰조사 충격>


강인은 관련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검찰로 사건을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논란은 강인이 잘못한 것은 맞다. 깊이 반성하고 다시는 이런 논란의 중심에 서지 않길 바란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