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더씨야 송민경 결혼, 9살연상 일반인과 가을에 결혼 혼전임신? 본문

핫이슈

더씨야 송민경 결혼, 9살연상 일반인과 가을에 결혼 혼전임신?

블랙뮤젤 2015. 4. 16. 15:35

더씨야 송민경 결혼, 9살연상 일반인과 가을 9월에 결혼 혼전임신 아니다.


걸그룹 더씨야 멤버인 송민경(28)일 가을에 품절녀로 전락한다. 더 시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16일 “더씨야 송민경이 오랜 기간 교제한 연인과 올 가을 웨딩마치를 올리다”고 밝혔다.


이어 “송민경의 결혼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결혼 사실을 크게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다”며 급작스런 결혼 발표가 혼전임신 때문은 아니라고 입장을 전했다.


송민경은 9살 연상인 일반인 남자친구와 오랜 기간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양가의 허락을 받고 정식 결혼 준비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더씨야 송민경 결혼, 송민경 트위터>


한창 걸그룹으로 활동할 시기에 결혼 발표라 다소 충격적이긴 하지만 예전처럼 걸그룹 활동에 크게 지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 슈퍼주니어 성민이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로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된바 있다.


.


결혼하자마자 군입대해서 활동에 대한 영향이 어느 정도 미칠지 정확한 평가는 힘들지만 크게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팬들도 연애나 결혼에 대해 예전처럼 절대반대 보다는 이해해주는 분위기다.


송민경은 제이비(JB)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2012년 더씨야 멤버((송민경, 허영주, 성유진, 연경)로 활동을 해왔다. 지난해 소속사 프로젝트 앨범 ‘White Snow’에도 참여했다.


현역 걸그룹 멤버가 결혼한다고 하니 혹시 혼전임신 아니냐? 등 많은 추측성 보도가 나올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소속사에서 입장을 빠르게 밝힌 것으로 보인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들 결혼 소식에도 팬들은 환영하고 박수쳐주고 잘 살길 바라는 팬들의 마음을 보면 팬들도 많이 성숙한 것 같다.

<더씨야 송민경 결혼, 송민경 트위터>

<더씨야 송민경 결혼, 송민경 트위터>


예전에는 우상이 결혼한다고 하면 절대불가, 절대반대 집단행동에 나서는 것도 비일비재했는데 요즘은 축복해주는 걸 보면 성숙한 팬 문화에 박수쳐주고 싶다.

<더씨야 송민경 결혼, 송민경 트위터>


더씨야 송민경은 팬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대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