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라스트쉽 시즌5 인류 생존의 마지막 기회 시즌 피날레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라스트쉽 시즌5 인류 생존의 마지막 기회 시즌 피날레

블랙뮤젤 2017. 10. 17. 15:18

미드 라스트쉽 시즌5 인류 생존의 마지막 기회 시즌 피날레

 

즐겁게 보고 있던 미스 라스트쉽 시즌4 시즌 종료됐다. 더 라스트쉽 시즌4는 총 10부작으로 화려하게 마감했다.

 

이 미드는 해상 전투 장면 뿐만이 아니라 개인 작전 영상도 화려하다. 연출력이나 연기자들의 연기력, 스토리의 탄탄한 구성 등으로 많은 미드 시청자들로부터 호흥을 얻었다.

 

시즌2로 마무리 될 것 같았으나 무려 시즌5까지 제작 방영될 예정이다. 물론 미드 라스트쉽 시즌5로 최종 종료되지만 말이다.

 


미드 The Last Ship 은 전 세계적인 전염병으로부터 인류 멸종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구축함 네이단 제임스호 승무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염병으로 모든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네이단 제임스호 미구축함 챈들러 함장을 필두로 인류를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화려한 해상 함정 전투 장면들로 멋지게 그려져 있다.

 .

이번에 종용한 라스트쉽 시즌4는 식량 문제에 대해 다뤘다. 모든 농작물이 병충해로 인해 시들어가면서 식량난으로 지구에 크나큰 문제로 대두된다. 미친 박사가 출연하면서 더욱 긴장감 있게 꾸려졌다.

 

시즌3에서 네이단 제임스호 함장에서 민간인으로 간 챈들러 함장이 아주 우연하게 악당들과 연관이 되면서 다시 화려하게 함장으로 복귀한다.

 

#라스트쉽시즌4

스포일러 내용이라서 결론이나 그 이상 스토리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려고 한다.

 

#thelastship 시즌5 2018년 방송 예정

과연 시즌5는 어떤 문제로 인해 지구 인류의 멸망 위기에 저할 것인가. 마지막 피날레라는 것이 안타깝지만 아마도 시청률 급상승한다면 라스트쉽 시즌6도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 본다.

 

이미지 = 더 라스트쉽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