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틴울프 시즌6 파이널, 시즌7 제작은 오리무중 아쉬운 열린 결말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틴울프 시즌6 파이널, 시즌7 제작은 오리무중 아쉬운 열린 결말

블랙뮤젤 2017. 9. 29. 08:10

미드 Teen Wolf 시즌6 파이널, 시즌7 제작은 오리무중 아쉬운 열린 결말

 

미드 틴울프가 시즌6으로 최종적으로 막을 내렸다. 사실 틴울프 시즌120111화를 시작으로 시즌6까지 꾸준히 시청한 시청자로써 어느 순간 막장으로 가는 걸 느끼면서 시즌 피날레가 다가 오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사실 시즌4부터 이야기가 산으로 가더니 급기야 시즌5때는 이게 무슨 이야기인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 모든 억지 캐릭터들을 끌고 들어왔다.

 


솔직히 늑대들 간의 영역 싸움으로 좀 더 세를 불려가는 그런 느낌이었다면 좀 더 좋았을 것을 요상한 괴물 캐릭터들을 가져오면서 이야기가 산으로 갔다.

 

스캇이 알파가 되는 시즌은 괜찮았는데 그 이후 스캇이 도저히 늑대 무리에서의 알파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스캇 알파 활약상을 좀 더 단순하게 풀어갔다면 훨씬 복잡한 캐릭터들을 가져 오지 않았어도 괜찮은 이야기 전개가 됐을 것 같은데 말이다.

 .

시즌6에서는 스타일즈 역의 딜런 오브라이언이 영화 찍으면서 부상을 당해 적극적 촬영에 입하지 못했다. 딜러 오브라이언이 급작스럽게 뜨는 바람에 틴 울프 시즌6 종료로 한 몫 했을 것 같기도 하다.

 

물론 틴울프 시즌7으로 제작하지 못한 것은 시청률 저조, 이야기들의 전개의 무일관성 등등이 주요했을 것 같지만 딜런 오브라인의 중요도를 배제하지는 못했을 것 같다.

 

#틴울프시즌6 피날레

틴울프 시즌1부터 본 시청자로써 안타까운 일이지만 영어 공부하기에는 딱 좋은 미드 드라마인데 그게 아쉽긴 하다.

 

#틴울프시즌7 제작 할까?

그냥 한마디로 아쉽다.

 

이미지 = 틴울프 공식 사이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