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반헬싱 엑소시스트 1화, 신작 호러 드라마 대거 시작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반헬싱 엑소시스트 1화, 신작 호러 드라마 대거 시작

블랙뮤젤 2016. 9. 27. 18:24

미드 반헬싱 엑소시스트 1화, 신작 호러 드라마 대거 시작


이번에 소개할 미드 신작은 호러물 관련 공포물이다. 여름이 지났는데 갑자기 호러물들이 대거 등장했다. 우선 엑소시스트, 반헬싱이다.


첫 번째 미드신작 The Exorcist(엑소시스트 시즌1 1화0는 미국 FOX 편성이며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간단한 줄거리는 호러영화의 아이콘인 엑소시스트를 리메이크한 드라마다. 이런 장르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매력적인 드라마가 아닌가 싶다. 영화모델 강동원이 출연한 영화 ‘검은 사제들’과 비슷한 소재라고 이해하면 될 것 같다.



출연 배우로는 알폰소 에레라, 벤 다니엘스, 지나 데이비스, 브리안 호웨이 해나 카설카 등이다.


두 번째는 가을신작미드 반헬싱(Van Helsing)이다. 미국 Syfy 방송국 편성이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이 드라마는 현대에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되살아난 반 헬싱의 딸 바네사 헬싱의 모험을 그린 액션 호러 드라마다. 여기서 반헬싱 캐럭터란 낙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신의 이름으로 처단을 내리는 신의 사제다.


신의 사제의 딸 바네사 헬싱의 활약상을 그릴 것으로 보인다. 출연 배우로는 캘리 오버튼, 조나단 스카프, 크리스토퍼 헤이어달, 풀 조한슨, 류키야 버나드 등이다.


앞서 소개한 반헬싱, 엑소시스트 등이 여름이 지나 가을로 접어든 시점에서 과연 통할까 싶기도 하다. 그리고 우려되는 것은 너무 많이 우려먹은 소재라서 색다른 느낌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지 그것도 걱정이다.


#반헬싱


물론 캐릭터만 차용해서 가져올 뿐 전혀 다른 이야기 전개를 할 수 있다.

 

#미드 #엑소시스트


가장 흔한 캐릭터가 뱀파이어, 좀비가 아닌가. 그렇게 많이 우려먹고 빼먹고 했어도 여전히 있기 있는 캐릭터 소재다.


가을에 호러 미드신작에 빠져 봅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