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동욱 김고은 열애설 부인, 세부 여행 데이트 장면 포착 ‘화들짝’ 사실은? 본문

핫이슈

김동욱 김고은 열애설 부인, 세부 여행 데이트 장면 포착 ‘화들짝’ 사실은?

블랙뮤젤 2016. 5. 6. 15:09

김동욱 김고은과 열애설 부인, 세부 여행 데이트 장면 포착 ‘화들짝’ -  사실은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배우 김동욱과 김고은 열애설이 터졌다. 앞서 한 매체는 김고은이 김동욱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한예종 선후배 사이였던 김동욱과 김고은이 장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식구로 지내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김동욱 김고은 열애설 증거로 보도 매체는 지난 5일 필리핀 세부의 한 리조트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김고은과 김동욱의 세부 데이트 현장을 목격한 제보자에 따르면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이 손을 꼭 잡고 다니는 등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김동욱 김고은 열애설이 터지나 양측 모두 부인했다.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김동욱(나이 32)과 김고은(나이 24)의 여랭는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한예종 출신으로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라며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를 위해 다른 이들과 함께 방문한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


김고은 소속사 장인 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는 사실무근이다. 동호회 모임차 해외에 간 것 뿐이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영화배우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했으며,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진하림 역으로 빵터진 스타다. 이후 영화 국가대효, 쓰리 썸머 나잇, 후궁 제왕의 첩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로는 JTBC 하녀들, 뮤지컬로는 온에어, 형제는 용감했다 등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에 동명웹툰 영화 ‘신과 함께’에 배우 하정우, 차태현과 함께 출연 확정되어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배우 김고은은 지난 2012년 영화 ‘은교’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 영화로 충무로의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출연 영화로는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등이 있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서강준 #박해진


최근에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홍설 역으로 배우 박해진, 서강준과 함께 출연했다. 


김고은 김동욱과 열애설 부인


개봉 예정인 영화 ‘계춘할망’을 배우 윤여정과 함께 출연했다. 오는 19일 걔봉 예정이다.


암튼 열애설 나간 이후 두 사람의 부인으로 인해 20분 열애설로 끝나고 말았다. 아쉬운 것은 아닌데 열애 사실이라고 해도 무난한 커플 같은데 아니라고 하니 잠시 접어둬야 할 것 같다.(사진 =  김고은 김동욱 세부 여행 데이트 장면 온라인 커뮤니티, 김고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