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3연승 막을 8인의 도전자 전격 공개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3연승 막을 8인의 도전자 전격 공개

블랙뮤젤 2015. 12. 12. 11:45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3연승 막을 8인의 도전자 공개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이 17대 18대 복면가왕 자리에 오르면서 파죽에 2연승 중이다. 과연 복면가왕 캐츠걸은 3연승으로 19대 복면가왕 자리에 오를까 귀추가 주목된다.


이제는 거의 모든 시청자들이 복면가왕 캐츠걸 정체가 바로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라고 믿고 사실로 받아 드리는 것 같다. 차지연이라는 것을 마치 다 알고 있지만 차마 방송에서는 그 이름을 말할 수 없는 복면가왕 연예인 판정단도 입이 간지러울 것 같다.


여기서 왜 복면가왕 캐츠걸이 차지연이냐. 결정적 증거들이 뭔데 그렇게 확신을 하는냐 등 많은 말들이 있을 수 있나 이글 전에 정체 예측 글을 올린 바 있다. 아마도 그 글을 보면 어느 정도 이해 할 수 있을 것 같다.



예측 글 올린 이후에 많은 네티즌들도 복면가왕 캣츠걸은 차지연이라는 증거들을 속속 밝혀내며 심증만 있던 것이 확실로 굳어지는 분위기다.


다만 100% 확신한다고 말 할 수 없다. 정체를 완벽하게 숨기고 차지연이 아닌 또 다른 제3자가 복면가왕 캣츠걸 일 수도 있다. 가면을 벗기 전까지는 단정은 금물이다.

.


그럼 이번 주 19대 복면가왕 자리를 노리는 도전자 8인은 과연 누구인가. 파죽의 복면가왕 캣츠걸을 저지하고 새로운 복면가왕에 등극 할 것인가 무척 궁금해진다.


첫 번째 대결은 사랑과 풍요를 노래하는 여신의 강림 복면가왕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와 신비로운 그녀의 팔색조 보이스 복면가왕 화려한 공작부인이 듀엣곡 무대를 펼친다.

 

복면가왕 아프로디테 vs 복면가왕 공작부인 정체도 궁금하지만 과연 누가 2라운드 진출 할까.


두 번째 대결은 속이 꽉 찬 심장어택 보이스 복면가왕 아빠가 사온 붕어빵과 성대로 연주하는 고전파 음악가 복면가왕 음악신동 모차르트가 1라운드 경쟁을 한다. 복면가왕 붕어빵 vs 복면가왕 모차르트 정체도 궁금하고 승자가 누구인지 그것도 궁금하다.





세 번째 대결은 목소리로 꿈과 희망을 배달하는 그 복면가왕 만나면 좋은친구 산타클로스와 안개 낀 밤에도 홀로 빛나는 루돌프의 노래 복면가왕 8등신 루돌프가 선보인다. 복면가왕 산타클로스 vs 복면가왕 루돌프 연말이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복면가왕 이름도 계절 시기에 맞게 지은 것 같다.




마지막 네 번째 대결은 오랜 시간동안 고뇌해온 그의 노래 철학을 공개한다. 복면가왕 너 자신을 알라 소크라테스와 듣는 이를 끌어당기는 선봉장 목소리 복면가왕 나를 따르라 김장군이 화려한 1라운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과연 복면가왕 소크라테스 vs 복면가왕 김장군 정체와 누가 2라운드에 진출 할 것인지 무척 기대되고 궁금하다.



특이한 음색을 가진 가수나 도전자들의 최대 난관인 1라운드 듀엣 무대를 어떻게 극복할지 너무 자신의 목소리와 정체를 숨기다 보니 실력발휘를 못해 아쉽게 탈락하는 능력자들이 있어 안타깝다. 유니크한 목소리를 가진 능력자들의 최대 난코스가 바로 1라운드 무대다.


약간 불합리하고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다른 기타 대결 구도 프로그램보다는 경쟁이라는 개념이 다소 약하다 보니 실력이 부족해 탈락했다고 보는 시청자들은 거의 없을 것 같다.


암튼 새로운 도전8인과 복면가왕 캣츠걸이 19대 복면가왕 자리를 놓고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는 것 같다. 이번에는 새로운 복면가왕이 탄생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다.(이미지 = MBC 복면가왕)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