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복면가왕 파라오 정체? 두산 홍성흔 그 팔뚝 어쩔 것이여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복면가왕 파라오 정체? 두산 홍성흔 그 팔뚝 어쩔 것이여

블랙뮤젤 2015. 11. 30. 14:30

복면가왕 파라오 두산 베어스 프로야구 홍성흔 선수 예측


18대 복면가왕 새로운 도전자들의 정체를 밝히는데 가장 늦게 확인 과정을 거치는 것 같다. 이번 주 아직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복면가왕들 중에 이번 글이 마지막 예측 글이다.


솔직히 이번 예측할 복면가왕 머리가 커서 슬픈 파라오 정체는 흔히 알고 있는 그런 연예인이나 유명한 사람이 아닌 것 같다. 특히 가수는 아닌 것 같고 도무지 감이 오지를 않았다.


연예인 판정단에서 말한 것 중에 혹시 운동선수 같다라는 것에 힌트를 얻어 찾아봤다. 전체적으로 느끼는 분위기는 두산 베어스 소속 프로야구 선수 홍성흔 같다. 체격이나 팔뚝 등등 풍기는 이미지는 딱 홍성흔(나이 39) 선수 같다.



복면가왕 파라오 정체를 개그맨 겸 영화배우 김진수, 프로야구 해설가 이종범, 진갑용 등이라고 보는 네티즌들도 있으나 아닌 것 같다. 우선 김진수 팔뚝이 과연 저렇게 탄탄할까 싶기도 하다.

.


현재 방송 출연하지 않고 있으니 현재 근황을 모르지만 운동을 열심히 했다면 그러 수도 있겠다 싶지만 아닌 것 같다.


두 번 째 이종범 전 야구선수는 복면가왕 파라오처럼 그렇게 덩치가 크지는 않다. 물론 운동선수여서 다른 일반인에 비해 탄탄 근육질을 가지고는 있지만 복면가왕 파라오처럼 근육이 크지는 않다.


복면가왕 파라오가 홍성흔이라고 생각하고 자료를 찾아봤지만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다. 홍성흔이 노래하는 모습을 담긴 영상을 찾을 수가 없어 과연 복면가왕 파라오가 홍성흔 선수인지 확신할 수가 없었다.



복면가왕 아로미 이선 vs 복면가왕 파라오 대결 무대



홍성흔 선수가 야구는 물론 과거에 해피투게더나 시상식에서 춤도 추고하는 자료로 다방면에 재능이 있구나 추측할 수 있었다. 



그 끼를 아마도 현재 아역 배우로 활동하는 딸 홍화리에게 물려준 것이 아닌가 싶다.



복면가와 아로미 성우 이선 정체 공개



비교할 자신도 없고 확신 할 수도 없지만 현재까지 나온 인물 중에 가장 근접한 사람이 바로 홍성흔 아닌가 싶다. 그래서 대세에 한번 숟가락 한번 얹어 볼려고 한다.


한편, 두산 베어스 내야수 홍성흔 연봉은 2012년 총 31억원에 롯데에서 두산으로 이적 FA 계약했다. 2015년 시즌 성적은 타율 0.262, 타점 60, 홈런 7, 안타79를 기록했다.


역시 마지막 복면가왕 정체 예측 포스팅이라 딱 이게 결정적 증거다라고 할 만한 것이 없어 아쉽다. 재미로 맞춰보는 정체 추측이니 비난보다는 함께 맞추는 재미를 함께 즐겼으면 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