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용준 열애 박혜원, 여친 누군가 봤더니 미모의 모델 겸 배우 대박 본문

핫이슈

김용준 열애 박혜원, 여친 누군가 봤더니 미모의 모델 겸 배우 대박

블랙뮤젤 2015. 12. 10. 08:37

박혜원 김용준과 열애, 상대 여자친구 누군가 봤더니 미모의 모델 겸 영화배우 대박


며칠 전 SG워너비 김용준(나이 31)이 공교롭게도 전 여자친구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날 열애 인정했다. 같은날 전 연인이 동시에 또 다시 공개 열애를 시작할 수 있는지 놀라지 않을 수 없다. 


김용준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상대가 누구인지, 새로운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밝히지 않았다.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드는 대목이다. 당시 언론에 의하면 일반인 여자친구라고 소개가 되었지만 일부에서는 한때 연예인 생활을 하다 다른 쪽 일을 하고 있는 회사원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던 차에 오늘 한 언론매체가 현재 김용준 열애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3살 연하 박혜원(나이 28, 영화배우)이라고 보도했다.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 “김용준이 박혜원과 6개월 가량 열애를 하고 있다”라고 했다.



당초 김용준 여자친구 박혜원이 연예인 생활을 그만 둔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과 다르다고 한다. 몇 년간 활동을 멈추고 다른 일을 한 적은 있지만, 두 달 여전 쯤 연예관련 한 회사와 계약을 맺고 다시 기지개를 피려고 하는 한다고 한다.


.


최근에 잡지 화보도 찍었을 정도로 꿈을 포기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용준 연인 박혜원(본명 박예슬)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출신이며, 2009년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에서 유지수 역을 연기했으며, 2006년 영화 ‘다세포소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 출연했다.


또한 박혜원은 2005년 SBS 인기가요에서 그룹 신화 앤디와 함게 MC로 활동했으며,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김용만과 함께 공동 MC로 활약했다. 그 외 다수의 CF 활동을 했다.


또한, 박혜원은 조성모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 뮤직비디오, 씨야 뮤직비디오, 브라운아이드걸스 '정'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그녀는 2005년부터 CF를 넘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혔다. 연기는 물론 MC 영역도 접수하며 주목을 받았다.



김용준 여친 박혜원 얼굴 사진 공개



어쨌거나 두 사람이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으니 이쁘게 봐주면 될 것 같다. 



박혜원 김용준과 열애



이러쿵 저러쿵 말 하는 것도 좀 오버인거 같다. 




박혜원 씨는 이제 다시 한 번 주목 받는 연기자로 활동했으면 좋겠다.



과연 김용준 여자친구가 누구일까 엄청 궁금했는데 이렇게 속 시원하게 밝혀지니 궁금증 해소다. 박혜원 씨가 본격적으로 연예인 활동을 다시 시작하다고 하니 드라마나 영화, 방송에서 조만간 볼 수 있을 것 같다.


SG워너비 측 관계자는 "열애 상대가 박혜원이 맞다. 하지만 연예 활동 이력은 과거에 주로 했던 것들이다. 이후 일반 회사를 다니다가 가끔 모델로 활동한 것으로 안다.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 데다 일반인이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알기 어렵다"라고 전했다. 


이로써 김용준 열애 상대가 바로 모델 겸 영화 배우 미모의 박혜원 씨로 밝혀졌다.


한편 박혜원 열애 상대 김용준은 SG워너미 멤버로 2004년 데뷔했으며, 2006년 최고의 음반 판매량 그룹으로 오르기도 했다. 멤버들의 군복무 및 솔호 활동으로 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올 초 4년 만에 컴백해 그룹 활동을 다시 재개했다. 


현재 SG워너비는 전국 연말 공연을 하고 있는 중이다.(사진 = 김용준, 박혜원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