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도 넘는 속도위반 억측은 오지랖 본문

핫이슈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도 넘는 속도위반 억측은 오지랖

블랙뮤젤 2015. 10. 26. 13:46

유키스 동호 결혼 발표, 도 넘는 속도위반 억측은 오지랖


유키스 출신 동호(나이 22)가 오는 11월 중에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보도가 사실이면 아이돌 출신 최연소 결혼이 아닌가 싶다.


현재 동호의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아이웨딩에 따르면 “신랑과 신부는 약 3개월 전부터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 신랑 신부의 웨딩 촬영 화보와 함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년 전 갑작스럽게 동호는 아이돌 그룹 유키스를 탈퇴한다고 해서 한참 인터넷을 달궜다. 탈퇴이유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가수 생활에 대해 힘들어 했다는 후문이다.


당시 2010년 10월 16일 유키스 동호 탈퇴 배경에 대해 전 소속사 NH미디어는 “연예활동에 대한 의지가 약해졋다.특히 체력적으로 자신의 건강 상태가 가수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뜻을 밝혀 동호의 부모님과 오랜 시간상의 끝에 그 뜻을 받아들이기로 힘든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2008년 이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후 영화나 방송 예능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아이돌 그룹 유키스도 한류 붐에 한축을 담당했다.

.


동호는 유키스 탈퇴 후 현재 DJ로 제2의 인생을 설계하고 있다. 유키스 탈퇴와 연예계은퇴 이후 디제잉을 2년간 배웠다고 한다. 현재 무대 경험을 쌓고 있는 과정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호가 1994년생으로 현재 22세라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나 팬들은 놀랐을 것 같다. 현재 동호 예비신부에 대해 누구인지, 나이, 직업, 연예 스토리 등등 아무것도 알려진 것이 없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만 카라통신에 의하면 동호 예비신부는 1살 연상이라고 한다.


다만 우려되는 것은 일부 네티즌들이 동호 결혼 소식에 대해 비난하는 시선을 드러내고 있는데 그건 오버라고 생각한다. 결혼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며 동호가 비록 한동안 연예인으로 활동했지만 탈퇴와 은퇴를 선언하고 새로운 제2 인생을 살고 있는데 지나친 관심은 동호가 선택한 길이 아닐 수 있다.



유키스 전멤버 동호 결혼 발표- 카라통신에 의하면 예비신부는 1살 연상



또한 어린 나이에 결혼한다고 하니 속도위반 아니냐 등의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는데 속도위반이던 아니던 그게 왜 중요한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다. 



동호 유키스 탈퇴 이후 DJ로 제2인생 활동 중 결혼발표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식 준비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데 별 문제 없지 않나 싶다.



유키스 동호 결혼 공식발표 아이돌 최연소 기록



막말로 불법적인 것도 아닌지 않나. 아직 공식적으로 동호가 입장을 밝힌 것도 아니다. 그리고 만약 속도위반으로 예비신부가 임신을 했다고 해도 사랑하는 사이이고 이미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비록 속도위반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사람에 따라 불편하게 볼 수도 있는 것이기는 하지만 도적적으로 비난할 것은 아니라고 본다. 


유키스 출신 동호가 이른 나이에 급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서 잠시 놀라기는 했지만 축하해주면 되지 않나 싶다. 


한편, 아이돌 그룹 유키스(U KISS)는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으로 구성된 7인조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사진 = 유키스 출신 전멤버 동호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