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이상엽 공현주 열애, 정글의 법칙 최초 공식커플 동반출연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이상엽 공현주 열애, 정글의 법칙 최초 공식커플 동반출연 ‘대박’

블랙뮤젤 2015. 10. 10. 12:32

2013년 이상엽 공현주 열애 인정, 정글의 법칙 최초 공식 연인 동반출연 ‘대박’


SBS’정글의 법칙‘이 꾸준하게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와중에 또 다시 한번 깜짝 놀랄 섭외력을 발휘했다.


그것은 바로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이상엽 공현주 커플이 ‘정글의 법칙 사모아 편’에 동반 출연한다는 소식이다. 공식 연인이 정글의 법칙에 동반 출연하는 것도 대단한 것이지만 두 사람이 카메라 한 프레임에 동시해 잡히는 것도 최초 같다.


한 언론 매체가 정글의 법칙 멤버를 보도하면서 마지막 히든카드로 숨겨 놓은 배우 공현주가 최종 합류 소식을 전하자 SBS 측이 ‘공현주가 정글의 법칙 사모아 편 후발대로 합류하는 게 맞다“라고 밝혔다.



정글의법칙 사모아 편은 선발대로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서 비트스 윤두준, 용준형, 노을 강균성, 가수 정준영, 배우 왕지혜, 이원종, 이상엽이 출발하고 후발대로 배우 공현주, 조동혁, god 박준형, 베스티 혜령, 가수 황치열, 샘 해밍턴이 최종 멤버로 합류한다.

.



관계자에 따르면 정글의법칙 사모아 편은 소울메이트 컨셉트로 후발대로 오는 멤버들은 소울메이트로 이뤄져 있으며 이상엽(나이 33)의 소울메이트는 히든카드로 배우 공현주가 최종 합류하게 됐다고 한다.


공현주가 정글의법칙에 후발대로 참여하는 것은 남자친구이자 연인 이상엽도 철통 보안에 부쳐질 만큼 비밀리에 진행돼 왔다고 한다.


이상엽이 여자친구 공현주(나이 32)와 정글의 법칙에서 재회하는 과정에서 어떤 표정을 지을까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최초 정글 연인 공식 커플 탄생이다.



사진 = 공현주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2013년 8월 이상엽과 공현주는 열애를 인정했으며 현재까지 애정전선에 이상무, 약 3년간 연예계 공식 커플로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현재 이상엽은 공현주 소속사인 토미스미디어로 지난 3월에 이적해 연인과 함께 같은 소속사 한솥밥을 먹고 있다.



사진 = 이상엽 인스타그램



공현주의 남자친구 이상엽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이며,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다.



얼마 전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장현도 역을 연기했다.  현재 방영 예정인 중국 드라마 ‘변신 꽃미남’ 출연 한다.


한편 이상엽의 여자친구 공현주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하고가 출신으로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출연 드라마로는 ‘순정에 반하다’, ‘호텔킹’, ‘바보 엄마’, ‘황금신부’ 등에서 연기했다. 방송 예정인 ‘플로리스트 공현주 in 나고야’에서 멋진 플로리스트로 변신을 앞두고 있다.


이상엽 공현주 커플 3년 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는 것도 대단한데 남자친구 이상엽을 위해 그 험난한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다는 것도 대단해 보인다. 두 사람의 애정이 변함없음을 공개적으로 고백하는 것 같다.(사진 = 이상엽 공현주 인스타그램>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