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그럼 톰 히들스턴은 어쩌라구 본문

핫이슈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그럼 톰 히들스턴은 어쩌라구

블랙뮤젤 2015. 7. 6. 09:57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 열애설, 그럼 톰 히들스턴은 어쩌라구


좀 충격적인 할리우드 소식이 전해졌다.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이 터졌다.


미국의 한 연예매체 내셔널인콰이어러는 지난 5일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 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를 촬영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충격적인 것은 지난 5월달에 어벤져스 커플로 팀 히들스턴(나이 34세)과 엘리자베스 올슨(나이 26세) 열애설이 터졌었다. 8살차 나이 극복 어벤져스 커플 탄생 예고로 떠들썩했는데 불과 2달 만에 다른 남자와 열애설이 터졌다.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당시에 좀 뜬금없는 기사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다른 남자와 그것도 어벤져스 출연한 크리스 에반스와 열애설이라니 점점 더 미국 열애설에 뜬끔포다.


.


엘리자 베스 올슨은 ‘올드보이 미국판’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톰 히들스턴과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당시에 증거 사진은 없으나 데이트를 본 목격자도 나왔고 몇몇 정황들로 보아 열애 초기 단계인 것 같았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지난 1월 미국 주요 연예매체에서 "엘리자베스 올슨과 보이드 홀브룩이 파혼했다"고 보도했다. 둘은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3월 약혼식을 올리고 서로 약혼 반지를 끼고 다녔다.


그런데 2달만에 크리스 에반스(나이 34세)와 열애설 이라니 좀 당황스럽다. 역시 미국 연예게 열애설도 국내 열애설 보도가 닮아도 참 많이 닮았다. 그래도 열애설 보도라고 하면 증거자료라도 하나 떡하니 보여주던지 그것도 하나 없이 정황 설명으로 열애설 보도를 낸다.


이번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에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측근은 “ 두 사람이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둘 사이의 로맨스가 보인다.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게 열애설의 전모다. 허무하지 않나!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 열애설>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그나저나 엘리자베스 올슨은 이런 분위기라면 좋은 이미지가 좀 흔들릴 수도 있겠다. 영화 홍보를 위해 노이즈마케팅인지 아니면 과한 추측으로 인한 오인으로 열애설이 난 건지 의문이다.

<크리스 에반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는 자신의 사생활이 노출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 또한 마블 시리즈 촬영을 하면서 자신의 연애사 공개가 되는걸 원치 않고 이미지를 무척 지키고 싶어한다.


앞서 크리스 에반스는 릴리 콜린스와 열애설에 한번 휩싸인바 있다. 그냥 뜬금포 할리우드 열애설로 보면 되지 않을까 싶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