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닉쿤 티파니 결별 공식인정, 결별 이유가 너무 쿨해서 더 충격 본문

핫이슈

닉쿤 티파니 결별 공식인정, 결별 이유가 너무 쿨해서 더 충격

블랙뮤젤 2015. 5. 29. 09:11

닉쿤 티파니 결별 공식인정, 너무 쿨해서 더 슬픈 이유


닉쿤 티니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최근 1년 5개월(17개월)여 만에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하다.


닉쿤 티파니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 탓에 자주 애정을 확인 할 기회가 없어서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보도에 의하면 닉쿤과 티파니 결별은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고 별 탈 없이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한다. 그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잘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런 결별 소식이 전해져 안타깝다.


<닉쿤 티파니 결별 공식 인정>


티파니 닉쿤 결별 소식이 보도 된 후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헤어진 것이 맞다”고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



지난 4월에 2PM 닉쿤과 소녀시대 티파니의 열애 사실이 보도됐다.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온랜 친구 사이였던 티파니와 닉쿤이 4개월 전부터 연이으로 발전했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소녀시대는 지금 연애시대로 불릴 정도로 소녀시대 멤버가 한창 열애 중인데 이제 네 커플만 남았다. 소녀시대 윤아와 이승기, 정경호와 수영 커플, 태연과 엑소 백현 열애, 그리고 최근에 열애 소식이 전해진 오승환 과 유리만 공식 열애 중이다.


 티파니는 열애 중인 소녀시대 멤버 중에 최초로 결별한 멤버가 됐다. 닉쿤과 티파니는 외국 생활이 익숙하고 의외로 잘 어울리는 커플로 생각이 됐는데 결별 소식이라니 안타깝다.

<티파니 닉쿤 결별 공식 인정>

<닉쿤 티파니 결별 공식 인정>


알콩달콩 이쁘게 사랑 키워 소녀시대 멤버 중 최초로 결혼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라고 생각했는데 한숨만 나온다. 가수인 만큼 음악 활동과 방송활동으로 자주 봤으면 하는 바람이다.


쿨하게 연인에서 친구로 남지만 서로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너무 쿨해서 더 슬픈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