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윤정희 결혼, 스타 도미노 결혼식에 연예계가 들썩 본문

핫이슈

윤정희 결혼, 스타 도미노 결혼식에 연예계가 들썩

블랙뮤젤 2015. 6. 1. 10:09

윤정희 결혼 6세 연상 회사원과 발리서 비밀 결혼식 올려 화제, 스타 도미노 결혼식에 연예계가 들썩


배우 윤정희(나이 35)가 6세 연상 회사원과 발리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5월의 신부가 된 윤정희는 심플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원빈 이나영 결혼식으로 연예계가 들썩이고 있는 와중에 배우 윤정희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에 어리둥절한 모양이다.


두 사람은 지난 가을에 처음 만났으며 약 8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남편은 일반인으로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윤정희 결혼, 구글검색>


아마 아이 낳고 얼굴을 공개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물론 그전에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개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한다.

.



열애설 보도도 나오지 않고 아주 은밀하고 조용하게 만나 결혼까지 하다니 참 대단하다. 그나저나 올 봄은 연예인들이 날 잡은 것처럼 결혼 소식이 끊이질 않는다.


우선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이후에 강원도에서 원빈 이나영 비밀 결혼식을 올렸으며 안재욱 최현주는 오늘 1일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윤정희는 ‘산장미팅’ 예능프로그램으로 데뷔를 했으며 임성한 작가의 SBS’하늘이시여’로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아마 ‘하늘이시여’를 윤전희가 만나지 못했다면 지금의 모습과는 좀 달랐을 것 같다.


<윤정희 결혼, 맛있는 인생 촬영 현장 스틸컷>

<윤정희 결혼, 6세 연상 회사원과 발리서 결혼식>

<윤정희 회사원과 발리 결혼식>

<원빈 이나영 결혼 사진 공개>


연기로 뜰 배우였지만 조금 더 늦게 스타가 될 수도 있었을 것 같다. 그 이후에 승승장구했다. ‘가문의 영광’, ‘행복한 여자’ 그리고 가장 최근에 JTBC ‘맏이’까지 왕성한 활동을 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