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6주 결별은 노이즈마케팅? 데이트장면 본문

핫이슈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6주 결별은 노이즈마케팅? 데이트장면

블랙뮤젤 2015. 5. 24. 11:01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6주 결별은 노이즈마케팅? 데이트장면 포착


앤드류 가필드 엠마스톤 재결합 스파이더맨 커플은 사랑은 현재 진행형이다. 외신 소식통에 의하면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가 비밀 약혼식 소식도 있다고 한다.


헐리우드 배우 엠마스톤와 앤드류 가필드의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어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제기되었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지난 23일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이 카메라에 함께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마켓에서 함께 장을 보고 나오는 장면이 포착이 되었다고 한다. 포착된 장면에는 가필드가 끄는 쇼핑 카트에는 식료품이 가득했다고 한다.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구글검색>


최근 애드류 가필드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새 영화 촬영 때문에 대만에 체류했으며 가필드가 할리우드를 떠나 있던 시간 동안 엠마 스톤은 가필드의 이름이 적힌 가방을 들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스톤 열애기간은 3년 동안 이었다. 3년 동안 다정한 모습과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 등이 종종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얼마 전 보도에 의하면 지난달 결별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로 하여금 아쉬움을 샀다. 당시 결별 소속이 전해졌을 때 두 사람과 잘 아는 관계자는 “ 최근 들어 두 사람의 싸움이 잦았고 서로를 안 보는 시간도 많았다. 관계를 이어나가려 했지만 잘 안 됐던 것 같다”고 전해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의 결별을 기정사실화 했다.


그런데 결별 소식이 전해지고 6주가 흐른 뒤에 다시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설이 재기되었다.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고 식료품을 사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재결합설에 힘이 실렸다.

<엠마 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 재결합 설 보도에 더욱 힘을 실어주는 외신 보도는 “앤드류 가필드가 현재 엠마 스톤 집에서 머물고 있다”고 보도했다.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재결합, 데이트 장면 포착>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 동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어 3년 동안 애정을 과시했다. 다만 최근 들어 두 사람의 사랑이 예전처럼 불꽃 튀지는 않는 것으로 보인다.

<앤드류 가필드 엠마스톤 재결합, 데이트 장면 포착>


지난 달 결별설의 근거로 앤드류 가필드의 거짓말 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 되기도 했다. 당시 보도에 의하면 엠마 스톤의 측근은 “ 더 이상 앤드류 가필드를 신뢰할 수 없다고 했다. 엠메 스톤은 이번 일을 계기로 앤드류 가필드의 다른 여자관계에 대해서도 의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 앤드류 가필드 엠마스톤 데이트장면>


결별 이후에 공개적으로 데이트 장면 모습이 포착되었으니 한동안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 결별설은 수면 아래로 가라앉을 것 같다. 가끔 헐리우드는 노이즈마케팅도 잘 활용하는 경우도 있어 이번 결별은 미국 연예매체의 오지랖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재결합 했다니 다행이다.

<앤드류 가필드 엠마스톤 데이트 장면>


그래도 헐리우드 커플 중에 그래도 논란이 없이 3년 동안 잘 지내온 커플인데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