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나영 결혼, 비밀결혼 어처구니없는 비난들 본문

핫이슈

김나영 결혼, 비밀결혼 어처구니없는 비난들

블랙뮤젤 2015. 4. 27. 15:22

김나영 결혼, 비밀결혼 어처구니없는 비난들


김나영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오늘 27일 금융맨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한다. 김나영 소속사는 빠르게 결혼 사실을 알리고 두 사람을 복해 주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전했다. 김나영 남편 나이 10살 연상 증권쪽 사업가이며 재벌은 아니라고 한다.


소속사측은 양가 부모님과 서울 모처에서 상견례를 가졌으며 두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고 결혼에 동의했다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평소 소신대로 “대학 시절부터 줄 곧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김나영은“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해주었습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김나영 결혼, 예비신랑 금융권 종사자와 제주도 비밀결혼>


김나영 예비 신랑은 일반인이라서 직업과 인적사항을 일체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연예인과 일반인이 결혼하는 얼굴 공개와 인적사항을 공개하라는 요구는 문제가 있어 보인다. 김나영 예비 신랑이 금융권 종사자라는 사실이 그렇게 중요한지 잘 모르겠다.

.



김나영은 소신 있게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르기 위해 제주도에서 10여명 가족들의 축하 속에 예식을 올릴 것이며, 신혼여행 역시 제주도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요즘 결혼 허례허식으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현실에서 무리하지 않고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는 것이 왜 비난 받아야 하나.


연예인 결혼식은 무조건 공개 결혼해야 하나? 비밀결혼을 트집 잡아 비난하는 것은 정말 어처구니없는 것 같다. 김나영이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엉뚱함을 가지고 있었으나 그게 방송 캐릭터인데 바꿀 수도 없지 않나.


아니면 대스타가 아니라 '공개결혼식 해도 상관없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이는 더욱 문제가 커 보인다. 솔직히 결혼식은 지극히 개인적이며 사적인 문제라고 생각된다. 특히 연예인들인 더욱 그러한 것 같다.


<김나영 결혼, 제주도 비밀결혼>


김나영이 비밀 결혼식을 하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소식을 전하면 그것이 된 것 아닌가 싶다. 시시콜콜 드레스는 무엇이고 예물은 얼마짜리 인가. 결혼식 협찬은 받나? 등 지나친 관심이다.

<김나영 결혼, 제주도 비밀결혼>

허례허식에 빠져 과소비 고비용 결혼식 올리는 것 보다 낫지 않나. 비밀 결혼이라고 비난 할 것은 절대 아니라고 본다.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한다.


손수현 이해준 감독과 열애설, 15살 나이차이 극복 비결은?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 나비 꺾고 2대가왕, 정체가 누구? 네티즌 아우성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