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헨리 예원, 첫 만남 설렘 시청자는 심쿵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헨리 예원, 첫 만남 설렘 시청자는 심쿵

블랙뮤젤 2015. 3. 15. 04:07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헨리 예원, 첫 만남 설렘 시청자는 심쿵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헨리 예원 첫만남 달달 설렘 통했다.


MBC‘우리결혼했어요(우결4)’가 새로운 커플 소식에 인터넷이 후끈 달아올랐다. 아쉽게 남궁민 홍진영 커플, 홍종현 유가 커플이 하차하고 공승연, 이종현, 헨리, 예원 이 새로운 커플로 투입됐다.


홍종현 유라 커플 하차는 좀 이른감이 있지만 한 동안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만큼 과감하게 제작진이 하차 결정하고 새로운 커플을 영입한 것으로 보인다.


언제나 그렇듯 ‘우리결혼했어요’는 재미는 첫만남 그 순간 설렘을 갖게 만드는 것이 아닌가 한다. 우리결혼했어요가 가상부부, 의도된 연출이지만 현실에서도 첫 만남 그 순간은 언제는 심쿵하지 않나! 속된 말로 심장이 쫄깃해지는 순간이 첫 대면이 아닌가 싶다. 그런 느낌을 우리결혼했어요가 잘 표현되게 연출하는 것 같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MBC>


우리결혼했어요가 오랫동안 장수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지 될 수 있던 힘도 ‘설렘’이 가장 큰 요인이라 생각된다. 물론 연예인 스타의 은밀한(?) 사생활에 대한 궁금증도 이 프로그램의 핵심 키워드이긴 하지만 말이다.


.


오늘 방송된 우결4는 이종현, 공승연 그리고 헨리, 예원이 각자 커플로 만나는 과정을 그렸다. 이종현은 공승연을 보고 싱글벙글 기쁨은 감추지 못하고 연실 광대가 승천, 입꼬리가 올라가는 모습을 그렸다.


공승연을 본 이종현은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이 순진(!)하면서도 꼭 부부가 되고 싶다는 욕망을 가진 남자로 보였다.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수컷 본능을 마음껏 펼친 것이 아닌가 싶다. 꽃다발을 선물하고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고......!


급작스런 커플 교체가 우결 팬들에게는 놀라울 수 있지만 새로운 커플이 또 다른 매력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헨리는 첫 만남 예원 집에서 큰 볼일을 보는데 웃음 빵 터졌다. 어쩔 수 없는 생리현상이라 뭐라 할 수도 없고 황당하면서 웃펐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MBC>


새로운 커플 영입을 나름 잘 맞춘 것 같다. 처음 공승연이 우결에 합류 한다는 소소기에 도대체 공승연이 누구야? 초보 신인을 우결에 넣는 과감한 선택은 도대체 뭘 보고? 걱정반 우려반이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MBC>


사실 공승연이 어떡해 우결에 합류 하게 되었는지 알수는 없지만 이종현과의 첫만남에서 보여준 모습은 괜찮아 보인다.

<우리결혼했어요 헨리 예원, MBC>


앞으로로 새로운 커플, 이종현 공승연, 헨리 예원의 색다른 은밀한 부부 생활이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