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1화, The Distance 아론의 정체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1화, The Distance 아론의 정체

블랙뮤젤 2015. 2. 23. 01:03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1화, The Distance 아론의 정체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도 이제 서서히 종방으로 치닫고 있는 과정으로 벌써 11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지난 10화에서 애론(아론)이란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서 릭일행을 긴장시켰는데 이번 11화에서 아론의 정체가 밝혀 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워킹데드 시즌5 10화에서 매기와 사샤의 앞에 아론이라는 수수께끼의 남자가 나타난다. 무작정 “릭을 안다”며 릭을 만나게 해달라고 하는 남자 그는 릭을 어떻게 알았을까 그리고  릭그룹에서 자신을 믿어 달라고 한다.


<미드 워킹데드시즌5 11화 거리, AMC 페이스북>


좀비들이 득실대고 종착역에서 인육을 먹는 놈들도 만나고 가부너와 같은 악랄한 존재도 만나며 숱한 배신을 경험으로 취득한 릭일행이 무작정 자신을 믿어 달라는 아론을 전적으로 신뢰하리라고는 만무하다.

.



근데 의문의 남자 아론은 릭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다는 사실이 좀 의아하다. 추측하건데 아론은 의도적으로 릭그룹에 접근한 것으로 보인다. 왜 릭그룹은 접근하고 어느 장소를 그들을 유인하려 하는지 알 수는 없으나 결코 아론이 좋은 사람 같지는 않아 보인다.


근데 도대체 모건은 왜 시즌5 초반에 떡밥으로 던진 것인지 그리고 중간에 왜 또 얼굴 한번 내민 것인지 낚시 예고편도 좀 지나쳐 보인다. 시즌5가 16부작으로 제작되는데 모건은 릭그룹 뒤만 졸졸 쫒다 끝나는 것인지!


<미드 워킹데드시즌5 11화 거리, AMC 페이스북>


모건 출연으로 기대를 한껏 올려놓고 정작 나오지는 않고 있으니 좀 허무하긴 하다. 또한 아론 등장은 이미 예견 된 것이기 때문에 놀라운 것은 아닌데 네간은 언제 또 등장할지 15화나 16화 끝부분에 네간 등장으로 시즌5 마무리 될 것 같다는 불길한 생각이 팍 든다.

<미드 워킹데드시즌5 글렌 스티븐연, AMC 페이스북>


분명한 것은 11화는 아론이 이끄는 특정한 장소로 릭그룹이 간다는 것이다. 그 곳에 어떤 위험이 도사려도 물과 식량이 떨어진 릭그룹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기성용 골, 스완지시티 맨유 기성용 리그5호골 동영상, 젖병 세리머리 한혜진 임신!

미드 더 100시즌2 13화, Resurrection 복수와 부활 그리고 혼돈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