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 더100 시즌2 14화, Bodyguard of Lies 액세스거부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 더100 시즌2 14화, Bodyguard of Lies 액세스거부

블랙뮤젤 2015. 2. 25. 06:18

미드 더100 시즌2 14화, Bodyguard of Lies 액세스거부


미드추천 The 100(더 원헌드레드)시즌2 14화는 벨라미의 활약이 어느때 보다도 돋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미사일로 크게 한방 맞은 Tondc에 모여 있던 12개 그라운더 부족과 스카이족이 복수를 다짐하고 렉사와 클라크가 힘을 합쳐 웨더산으로 총공격을 감행하려 출발한다. 그러나 여전히 산성 안개는 건재하고 웨더산의 무기체계와 방어가 단단하다.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14화, CW>


웨더산에 잠입에 성공해 많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벨라미는 웨더산의 에너지원인 터빈을 돌리는 댐을 무력화 시키려 한다. 그러나 벨라미가 가지고 있는 출입증 카드는 액세스 거부된다. 벨라미는 다른 액세스카드를 탈취에 성공해 댐 내부로 침투하는데 성공하는데......! 그곳에 미지의 무엇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



핀은 아크의 전 의장과 함께 빛의도시(지역)으로 가는데 이 빛의 도시가 고대 유적으로 생각이 된다. 미지의 존재가 나타나고 SF에서 급 판타지로 변하는 것이 아닌가 조금 걱정이 된다.


더100시즌2 종영도 앞으로 3개의 에피소드만 남겨둔 상태인데 복선만 너무 많이 깔아 놓는 것 같다. 에피소드를 끌고가는 프레임이 약하다 보니 여기저기 이야기만 벌려놓고 정작 수습은 못하는 것 같다.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14화, CW>


언더더돔과 함께 관심 있게 보는 미드 중에 하나인데 지금까지의 스토리 전개는 실망이다. 시즌2 피날레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벌려놓은 이야기들은 수습할 것으로 보이는데 벨라미가 지금보다 더 중요한 역할로 이야기를 끌고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시즌2 14화, CW>


벨라미가 빤쮸만 입고 몸매를 드러내면서 거꾸로 내달리고 우리에 갇히고 온갖 고생을 다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실망시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