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파랑새의 집 인물관계도 및 드라마 줄거리 설명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파랑새의 집 인물관계도 및 드라마 줄거리 설명

블랙뮤젤 2015. 2. 21. 21:12

첫방 파랑새의 집 인물관계도 및 드라마 줄거리 설명


KBS2 새주말드라마 첫방 ‘파랑새의 집’은 인기리에 종영한 ‘가족기리 왜이래’ 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다. ‘가족끼리 왜이래’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 후속으로 방송되는 ‘파랑새의 집’이 바통을 이어받아 성공하는 주말 드라마가 될지 기대된다.


파랑새의집 줄거리는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청춘들의 성장과 혈연을 뛰어넘는 가족의 확장을 담아낸 드라마다”이다. 출연하는 배우와 등장인물은 이준혁(김지완 역), 채수빈(한은수 역), 이상엽(장현도 역), 경수진(강영주 역), 최명길(한선희 역), 정재순, 천호진, 이혜숙, 송옥숙, 장원중, 엄현경, 남경읍 등이다.


남녀 주인공은 이준혁, 이상엽, 경수진, 채수빈이다. 이들이 각각 러브라이늘 구성하며 드라마 전체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가족끼리 왜이리 후속 첫방 파랑새의 집, KBS>


김지완(이준혁 분)은 취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지만 좌절을 겪는다.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공부만큼은 소홀히 하지 않았고 이런저런 자격증도 취득했으나 고난의 연속이다. 요즘의 취업준비생을 대변하는 인물 같다.

.



장현도(이상엽 분)은 누가 월드의 후계자다. 무명 밴드의 리더로 활동해서 태수의 속을 태우는 인물이다. 한 마디로 능력 좋은 부모 만나하고 싶은 일 펑펑하고 지내는 인물이지만 이준혁과 친구사이로 나온다.


한은수(채수빈 분)은 김지완의 이복동생이다. 절대 긍정의 아이콘이며 행복바이러스를 퍼트리는 미소를 가진 인물이다. 이 역할도 이복 오빠 이준혁과 같이 대학을 졸업하고 안정된 직장 찾지 못해 온갖 아르바이를 전전하는 인물이지만 절대 좌절은 없다. 그러나 채수빈이 이 드라마의 핵심 인물이 될 지도 모른다. 김지완의 이복동생으로 나오지만 실제 부모가 누구인지, 왜 이복동생으로 살게 되는지는 드라마 전개로 확인 해야 할 것 같다. 다만 천호진과 이준혁 아버지와의 악연 속에 중요한 인물로 작용 할 것은 확실하다.


강영주(경수진 역)은 엄마의 세뇌 교육에 철저히 순응하면서 오로지 종부해 명문 대학에 교대에 들어갔고 임용고사도 조흔 성적으로 통과해 졸업과 동시에 임용되는 인물이다. 안정적인 수입이 보장되는 직업 교사를 가졌지만 행복하지 않아 고민 끝에 부모의 끝을 거스르고 하고 싶은 일을 가기 위해 큰 결심을 하는 인물이다.

                            

<첫방 파랑새의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KBS>


경수진은 ‘적도의 남자’에서 돋보이는 연기력을 호평을 받았고 얼마전 런닝맨에 출연해 반전매력도 뽐낸 차세대 스타다. 파랑새의 집이 주말드라마라는 점은 감안했을 때 막장드라마로 가진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출생의 비밀이 나올지 모르겠다.


이상엽의 아버지(천호진)과 이준혁의 아버지와는 적대적 관계 또는 탐하지 말아야 할 치정 관계가 아닌가 의심이 간다. 



<첫방 파랑새의집 남녀 주인공 사진-이상엽 채수빈 러브라인 가능한 관계, KBS>


<첫방 파랑새의집 남녀 주인공 사진-이준혁 경주신 러브라인 가능한 관계, KBS>


러브라인은 김지완(이준혁)과 강영주(경수진), 장현도(이상엽)과 한은수(채수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파랑새의집 드라마에서는 세 부류의 자식과 부모가 등장한다. 자식에게 무한 투자를 하는 부모, 경쟁에서 자식이 뒤처질까 두려워 빚을 내서라도 해주려는 부모다. 그러한 부모의 무한 투자를 어떤 자식은 그것을 당연하게, 어떤 자식은 과분하가, 어떤 자식은 부족하다 생각한다. 그들의 다른 입장과 환경은 갈등과 혼란을 야기하지만 극복하고 화합해 나가는 건강함과 희망이 있는 드라마가 이 드라마의 기획의도다.


KBS2 주말 드라마는 기본 시청률이 있기 때문에 첫방 파랑새의집 시청률도 꽤 높은 수치로 시작 할 것으로 보이다.  첫방 파랑새의 집  시청률은 20% 이상으로 시작 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성용 골, 스완지시티 맨유 기성용 리그5호골 동영상, 젖병 세리머리 한혜진 임신!

김현중 전 여친과 재결합 임신설, 사실이면 ‘축하’

[영상] K팝스타4 정승환 ‘첫째날’ 심사평, TOP10 진출 성공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