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웹드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여우비 내리다 1화 완결 다시보기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웹드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여우비 내리다 1화 완결 다시보기

블랙뮤젤 2014. 12. 23. 11:16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 여우비 내리다 1화 완결 다시보기


연제욱 하연수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다시보기로 공개됐다.


웹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드라마다.

<이미지=네이버영화 홈페이지>


..


어느 한적한 골목길 모퉁이에 작은 커피집이 있다. 수는 이 작은 커피집을 운영한다. 판장사를 하던 유리는 연수에게 가게 앞에서 장사를 할 수 있게 부탁을 한다. 유리에게 한눈에 반한 연수는 이를 흔쾌히 수락한다.


그리고 연수는 유리에게 점점 더 빠져들게 된다. 그러나 행복은 잠시뿐.....!

.


세상에서 가장 애매한 여자의 말 중 하나 " 오빠는 참 좋은 사람인거 같아"다.  남자들을 많이 혼란스럽게 만드는 단어가 바로 "오빠"다 또한 착각하게 만드는 말도 그렇다.


요즘 웹드라마, 웹투이 대세인것은 분명해 보인다. 웹툰 원작인 '매생'은 드라마로 만들어 시청률 고공해진을 하다 종용. 시즌2의 제작 가능한 희망의 메세지도 남겨 두었다. 김우빈 출연의 연애세포, 제국의 아이들 동준 주연의 후유증 , 걸스데이 유라, 신소율 주연의 도도하라도 큰 인기를 끌었다.  


웹드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 여우비 내린다 1편 완결 다시보기(출처=navertvcas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단장 강정호와 계약 성사 기대

8년 만에 부활한 SBS 가요대전은 최악의 방송사고로 기억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단장 강정호와 계약 성사 기대

tvN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이수혁 이시영, 공감 가는 이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