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출연 웹드라마 1~4화 전편 다시보기 영상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출연 웹드라마 1~4화 전편 다시보기 영상

블랙뮤젤 2014. 12. 18. 17:23

텔레포트 연인 배누리 출연 웹드라마 1~4화 전편 다시보기 영상


스웨덴세탁소 배누리 출연 화제


드라마 ‘스웨덴세탁소’에서 출연하는 배우 배누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실 스웨덴 세탁소 출연 전에 웹드라마 ‘텔레포트의 연인’에 여주인공으로 이민호와 연기했다.


그 전에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중 하나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장씨 녹영(전미선)의 신딸 잔실 역으로도 출연하였다는 사실이다. 비중 있는 연기는 아니나 얼굴 알리기에는 충분한 역할을 했다.

<이미지=배두나,Navertvcast 웹드 ‘텔레포트연인’ 화면 캡쳐>


.


텔레포트 연인은 어디로든 갈 수 있는 동혁(이민호)과 지방대 철학과를 졸업한 그의 여자친구 취준생 나래(배누리)로 출연한 판타지 로맨스 웹드라마다.


급발진 사고를 당한 배누리를 응급 후송하기 위해 텔레포트를 사용한 이민호가 예기치 못한 텔레포트 부작용으로 나래는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텔레포트의 연인 1화 “기억 잃은 사람” 다시보기 영상(출처=Navertvcast)

텔레포트의 연인 2화 “희망? 없음” 다시보기 영상(출처=Navertvcast)

참고로 배누리는 2008년 의류브랜드 전속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는 사실. 이후 배누리는 드라마 '드림하이' '소녀K' '내 딸 꽃님이' 등에 출연했다. 


..

 

텔레포트의 연인 3화 “게임 오버” 다시보기 영상(출처=Navertvcast)

텔레포트의 연인 4화 “사랑. 안녕” 다시보기 영상(출처=Navertvcast)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박지성 PSV 은퇴식, 대형 태극기로 레전드 보내는 팬들[영상]

국토부 자체 감사, 조현아 땅콩리턴 부실조사 면제부 쇼는 아닌지

 더 지니어스3 장동민, 개그맨에서 갓동민으로 최종우승

2피노키오 2막 시작, 윤균상 막은 이종석 복수선언은 새로운 갈등시작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논란으로 방송 역풍 맞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