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 본문

엔터상자/웹드라마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

블랙뮤젤 2014. 11. 7. 05:02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하단 도도하라 7화,8화,9화,10화 다시보기 영상 링크)


<도도하라>는 세 남녀가 함께 패션 쇼핑몰을 키워가는 달콤살벌 창업로맨스 드라마다.


 2014년 10월 27일부터 SBS 플러스에서 방영중인 드라마이다. 등장인물은 유라(홍하라 역) 신소율(도라희 역), 유민규( 노철 역), 고세원(고세원 역)으로 출연하며 특별출연 견미리, 김광규, 안영미, 정성호, 배동성, 양상국, 염경환, 박준수, 표창원이 출연한다.


철없고, 답없고 속없는 민폐 종결자! 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치명적 매력, 두 여자의 한 남자 노철과의 기묘한 관계 주인공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창업 성공기와 러브라인이 흥미를 유발 한다.

< 포스터=도도하라 공식 페이스북>


..


웹툰 원작 미생도 뜨는 시점에서 웹드라마 연애세포, 미니드라마 도도하라등 드라마 풍년이다. 시청자들은 골라 보는 재미가 솔솔 할 듯하다. 만화 , 웹드라마가 트렌드다 보니 웹툰학원 , 애니학원 , 만화학원, 취미미술, 일러스트학원 등도 많이 늘어날 듯 하다.


.


그림실력과 글 잘 쓰면 웹툰작가 도 좋은 직업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됨. 그러거 보니 학창시절에 입시관련 스케치, 기초디자인, 드로잉 등 미대 갈려고 노력했던 친구들이 생각나네요! 


 웹에서 선 공개하고 후에 TV에서 본방아닌 첫방을 하는 이색 트렌드가 자리 잡고 있는 분위기다. 


걸스데이 유라의 연기도 깜찍 발랄 재미를 더 하고 있다. 남자 주인공 유민규는 퀴어 영화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이번 웹드라마 출연으로 본격적인 연기자로 데뷔하는 것 같다.


유민규는 훨친한 키에 매력적인 보이스가 달달함을 더 한다. 도도하라 웹드라마가 좀 이색 커플 느낌도 든다. 신세대 연예관이라고 할가 좀 색다르다. 아마 지상파 방송에서는 이런 내용의 방송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르다.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7~8화 다시보기 공개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9~10화 다시보기

[김우빈 출연 웹툰] 연애세포 1화부터 다시보기 링크

[웹드 서강준 걸드데이 민아] 최고의 미래, 1~5화 전편 다시보기

웹드라마 제국의아이들 동준 '후유증' 시즌 1~2화 다시보기 영상

[영상]볼튼 이청용 시즌 2호골 1도움 작렬

[웹드라마 서인국주연] 어떤안녕, 1~5화 전편 다시보기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