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미드추천 워킹데드시즌5 5화, 글렌에게 무슨일이 본문

엔터상자/미드/영드

미드추천 워킹데드시즌5 5화, 글렌에게 무슨일이

블랙뮤젤 2014. 11. 9. 00:31

미드추천 워킹데드시즌5 5화, "Self Help' 글렌에게 무슨일이?


워킹데드5 5화 예고편 등장으로 궁금증 증폭 “Self Help"


워킹데드 시즌5는 일행들의 흩어짐 인가 봅니다. 릭과 글렌(스티븐연) 최고의 좀비물 워킹데드 시즌5 5화 예고편이 등장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스티븐연 본명은 연상엽, 1983년 서울 태생, 1988년 부모와 함께 캐나다 1년 머물다 미국 미시간주로 이사가 그곳에서 성장, 캘러마주대학 시절 연기를 처음 접하고 연기자의 꿈을 키웠으며, 전공은 심리학이다.


4화에서 베스의 행방이 밝혀졌습니다. 베스는 애틀란타에 있는 그레이스 기념병원에 붙잡혀(?) 혹은 납치되어 머물게 되는데 그 곳은 빚이란 개념을 도입해 있고, 가치에 의해 생명이 연장되는 이상한 곳...!



4화 마지막에 케롤도 그레이스 기념병원으로 이동식 침대에 눕혀 들어오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앞으로 그레이스 병원에서 또 다른 에피소드가 펼쳐질 것을 예고..


이번 워킹데드5는 그동안 함께 했던 데릴 일행들이 뿔뿔이 흩어져 각각의 그룹을 형성해가며 에피소드를 만들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5화의 핵심은 유진과 함께 워싱턴 DC로 간 스티븐연(한국계미국인), 매기의 큰 문제가 발생한 듯합니다. 릭과 헤어져 스티븐 연이 하차하는 것이 아닌가 걱정도 했지만 워낙 미국에서 인기도 많이 늘었고 캐릭터도 사랑을 받아서 생명연장!

.


더 잔인하고 더 진지해서 더 보고 싶은 미드추천 워킹데드5 5화가 기대된다. 스티븐연의 활약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에서는 Fox에서 11시간차를 두고 방송됩니다. 한국시간으로 밤10시입니다.


[추가 미드 소식1] 워킹데드가 시즌6 리뉴 확정입니다. 전세계 좀비물의 역사를 새로쓰고 있는데 시즌5가 시작하기도 전에 리뉴된다는 것만 봐도 워킹데드 열풍은 맞는가 봅니다. 워킹데드를 좋아하시는 미드팬들은 웃음을 지을만한 소식이네요.


..


[추가 미드 소식2] 많은 미드팬들이 궁금한 것 중에 휴방(휴방기 추수감사절, 블랙프라이데이 포함)이 있느냐 인데...워킹데드시즌5는 7회까지 현재 미방(휴방) 계획이 없습니다.


[주의 스포] 유진과 아브라함, 그리고 글렌과 매기가 향한 워싱턴DC, 워싱턴 DC로 가려는 이유는 단 한가지 유진이 이세상을 구할 방법을 알고 있는 과학자라서...그러나 모든게 '거짓말'이라면...! 그저 살아 남기 위한 거짓말...! 제대로 농락 당했네요.


워킹데드 시즌5 5화 예고편 동영상


워킹데드 시즌 출연 스티븐 연(본명 연상엽) On Air 출연 영상(유뷰브=Ryan seacrest presents)

스티븐 연 엘렌쇼 출연영상(유뷰브=TheEllenShow)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

노홍철 음주운전 단속 적발 무한도전 이를 어쩌나

레버쿠젠 손흥민 골 영상, 챔피언스리그 2,3호골 멀티골 작렬

미생 5화 빵터진 “미안하다 좀 많이” 영상 공개, 4.6%시청률 대박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