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볼튼 이청용 시즌 2호골 1도움 작렬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볼튼 이청용 시즌 2호골 1도움 작렬

블랙뮤젤 2014. 11. 8. 10:24

볼튼 이청용골 시즌 2호골 1도움 작렬


볼튼에서 뛰고 있는 이청용 선수가 시즌2호골과 1도움으로 경기를 지배했다.


8일 오전5시 위건 홈구장인 마크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1015잉글랜드 챔피언십 원전경기에서 1골 1도움으로 풀타임 경기를 소화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팀은 3:1로 승리했다.


이청용 선수는 이날 미드필더로 출전해 미드필드를 중심으로 그라운드를 누볐으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 상태팀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후반5분경에 이청용이 패슨 공이 클라이튼에게 전달되었고 바로 골로 연결되어 1도움 공격포인트를 챙겼다.


<사진=구글검색>


후반 15분에 이청용은 패널티킥을 가뿐히 성공시켰다. 시즌 2호골이 패널티킥이 되었으며 이는 이청용이 프로 데뷔 후 첫 패널티킥 득점포다. 이청용은 이것으로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2부리그 챔피언십에서 2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



독일 레버쿠젠의 손흥민이 연속 골 소식을 전해줘 국내 축구팬들에게 많이 기쁨을 안겨주었는데 이청용도 대단한 활약을 보여줌으로써 한국 축구의 미래가 밝아 보인다.



사실 볼튼이 2부리그로 추락하면서 이청용 선수가 다른 팀으로 이적하길 바랐으나 현실은 좀 안타깝다. 이날 경기를 승리함으로써 볼튼은 24개 구단 중 18위로 올라서며 강등권에서 탈출했다. 1부리그로 승격을 바래야 하는 볼튼이 2부리에서도도 강등권 탈출 간산히 벗어 났다고 좋아해야 하는 상황이 암울하다.


이청용 1골 1도움 영상


1부리그로 승격, 다른 팀으로 이적, 이청용 선수가 큰 경기에서 활약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한다.


이청용 활약 볼튼 경기 하일라이트 외국 중계 영상

[영상 출처= 볼턴 원더러그 공식 채널]

[영상 출처= 볼턴 원더러그 공식 채널]


미니드라마 도도하라, 1~6화 다시보기 공개


웹드 연애세포, 김우빈 출연 1화~3화 다시보기 공개


노홍철 음주운전 단속 적발 무한도전 이를 어쩌나

레버쿠젠 손흥민 퇴장 영상, 포칼컵 4부리그팀에 치욕적인 ‘진땀승’

[영상] 레버쿠젠 손흥민골, 리그 3,4호 전반 환상골 작렬

미생 임시완, 7회 예고편 동영상 공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