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류승우 2호골, 2경기 연속골 작렬 영상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류승우 2호골, 2경기 연속골 작렬 영상

블랙뮤젤 2014. 11. 10. 08:39

 브라운슈바이크 류승우 2경기 연속골 작렬 영상


차세대 국가 대표선수인 독일 브라운슈바이크 류승우(21)가 2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 류승우 소식팀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그는 4연승을 이어갔다.


2014-2015 독일 2부리그 13라운드 FC에르츠게비어게 아우에와의 경기에 선발 출장하여, 전반 9분경에 선제골을 넣어 팀이 2:1 승리에 견인했다.

<이미지=브라운슈바이크 공식 홈페이지>


..


지난해 12월 제주 유나이티드에서분데스리가(1부리그) 레버쿠젠으로 임대된 류승우는 브라운슈바이크(2부리그)로 재임대됐다. 재임대된 이유는 레버쿠젠에서 경기출전이 적어 경기줄전이 보장된 브라운슈바이크로 재임대 되었다. 

.



12월에 브라운슈바이크와 레버쿠젠과의 임대계약이 끝나면 원소속팀인 제주 유나이티드로 복귀를 해야 하는데 류승우선수가 브라운슈바이크에서 활약함으로써 유럽에 잔류할 기회가 높아졌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생각하면 유럽무대에 잔류하길 바란다. 레버쿠젠의 손흥민도 골잔치로 한국축구의 미래가 밝다. 많은 한국 선수들이 유럽, 해외에 친출해 많은 활약과 축구기술을 배우길 바란다.


박지성는 맨체스터유나이트드에서 엠버서더로 다시 활략하고 있는데 제2의 박지성이 많이 배출되길...!

류승우 2경기 연속골 영상


웹드라마 연애세포, 6화 다시보기 동영상 공개

레버쿠젠 손흥민 골 영상, 챔피언스리그 2,3호골 멀티골 작렬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