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배우 이현진 제이환으로 가수 데뷔(?)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배우 이현진 제이환으로 가수 데뷔(?)

블랙뮤젤 2010. 1. 26. 12:57

보석 비빔밥에서 궁산호로 출연 중인 배우 이현진이 가수 데뷔 진위논란에 휩싸였다. 이현진으로 보이는 앨범 재킷 사진 때문에 가수로 데뷔하는거 아니냐?는 추측으로 온라인이 뜨겁다.

MBC '보석 비빔밥'의 셋째 궁산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이현진은 최근 신인 가수 J-Hwan(제이환)이 발표한 디지털 싱글 ‘The Glow’의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에 모두 등장해 "이현진이 J-Hwan이다"는 네티즌들의 추측을 얻고 있다. 특히 이니셜 J도 이현진의 ‘진’ 자와 맞아떨어져 이 의견은 더욱 신빙성을 얻고 있다.

제이환이 이현진이다란 확신은 없으나 앨범 제작 관계자는 "이현진의 가수 데뷔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밝힐 단계가 아니다'라며 먼저 노래로 평가 받은 후 베일을 벗겠다고 해서 이현진이 제이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추측해 보건데 이현진이 제이환인것 같은 생각이 마무마구 드네요. 요즘 보석 비빔밥에서두 훈남으로 등작해서 인기 몰이중인데 2월1일날 첫방송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바람불어 좋은날'에서 20살 연상 고교 스승과 사랑에 빠지는 좀 파격적인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이현진이 출연한 동성애영화 '소년 소년을 만나다'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이번에도 좀 놀라운 역을 맡는다.

이번 이현진 가수 데뷔관련해서는 가수로 데뷔한다라는 쪽에 무게감이 좀 느껴진다.







<배우 이현진...>포스트의 모든 스틸 및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