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도지한, 자선바자회 일일판매원 수익금 기부 훈훈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도지한, 자선바자회 일일판매원 수익금 기부 훈훈

블랙뮤젤 2013. 6. 1. 16:56

도지한 6월 1일 서울 종로구 재동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열린 세정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자선 바자회 참석했다. 이에 도지한의 소속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좋은 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라는 도지한의 멘트와 함께 실시간 현장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도지한이 일일 판매원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세정그룹이 주최하고 아름다운 가게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세정그룹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 돕는 데 쓰이도록 하는 행사.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 도지한은 방글라데시 의류공장 붕괴사고 피해자를 돕는 긴급 모금운동과 함께 바자회 판매행사에도 직접 참여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도지한은 제품을 찾고 문의하는 고객들에 눈을 맞추어가며 스타일링과 사이즈 제안하고 제품을 설명하  판매원으로서 열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도지한은 여느 판매사원 못지 않은 능숙한 솜씨를 발휘하며 행사 내내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아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도지한은 매체를 통해서만 보던 이런 나눔의 자리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 누군가를 위해 봉사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위대하다고 느낀 적이 많았는데 오늘 처음으로 이러한 행사에 나오게 되어 기쁘고도 즐겁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소감을 밝혔다.  

 


도지한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굴도 마음도 예쁜 도지한이 진정한 훈남, 훈미소 보러 안국역 갑니다, 실물미남의 정석, 바자회에서도 모델포스 작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지한은 추노 곽정환 감독의 새 드라마인 tvN 드라마 빠스껫 볼 주연으로 전격 캐스팅 되어 오는 6월 촬영에 돌입하며 빠스껫 볼 현재 방영중인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후속으로 9월 방송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