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남사’ 김서경, 송승헌과의 관계 모든 정체 밝혀져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남사’ 김서경, 송승헌과의 관계 모든 정체 밝혀져

블랙뮤젤 2013. 5. 31. 10:57

MBC '남자가 사랑할 ' '로이 ' 역할로 출연중인 신예 김서경이 순수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어제(30)  방송된 MBC '남자가 사랑할 ' 18회에서는 김서경이 한국으로  태상(송승헌 ) 만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 

 


김서경은 골든리의 투자 유치를 위해 태상과 함께 서울의 곳곳을 사전 답사하고 태상은 자신의 추억이 깃든 곳들을 안내하며 함께 시간을 보냈다. 


.


특히 떡볶이를 먹으며 똑같이 매운 것에 힘들어하고, 함께 뽑기를 하는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특히 태상과 함께 있는 로이는 태상이 그토록 찾던 친동생 한태민  자체였다. 송승헌 앞에서 김서경은 그동안 재희(연우진 )에게 보여줬던 냉정하고 차가운 사업가의 모습이 아닌 한결 부드럽고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서경이 장지명 회장(남경읍 분) 과의 통화를 통해 자신이 한태민임을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고, 태상을 배신하려는 재희로부터 형을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하는 장면이 방송되며, 드디어 밝혀진 김서경의 정체에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였다.   

 



방송이 끝난  김서경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관심을 입증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시청자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김서경 볼수록 너무 매력있다' '형을 지키기 위한 김서경의 활약 기대된다' '같이 떡볶이를 먹는 태민과 태상 너무 귀엽고 애틋했다' 송승헌과 김서경 분위기가 묘하게 닮았네 '어서 태상이 태민을 알아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든 비밀이 밝혀진 가운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MBC ‘남자가 사랑할 때’는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