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남자가 사랑할 때 OST 사랑학개론, 백아연 참여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남자가 사랑할 때 OST 사랑학개론, 백아연 참여

블랙뮤젤 2013. 4. 10. 11:57

백아연, 따스한 봄날 같은 사랑의 멜로디로 미도를 향한 태상의 마음 고스란히 담아내

수목드라마 최대 관심집중에 이은 O.S.T 인기 예감


2013년 수목드라마 열풍을 이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 (연출 김상호, 극복 김인영)의 O.S.T Part.1이 10일 정오에 공개된다.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될 ‘남자가 사랑할 때’의 첫 번째 타이틀곡 ‘사랑학개론’은 내면에 상처를 가진 남자 한태상 (송승헌 분)이 서미도 (신세경 분)에게 자신과 닮은 모습을 발견하고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면서 서툰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가는 두 주인공의 러브테마이다.



‘사랑학개론’은 ‘오준성 작곡가’와 맑고 순수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백아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극중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사랑감정 표현이 극대화 되었다.


작곡가 오준성은 ‘광고천재 이태백’, ‘풀하우스테이크2’,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드라마 O.S.T를 맡아 히트시킨 음악감독으로, 일본(오키나와) ∙ 싱가포르에서 초청받아 드라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한류음악감독의 대표주자이며, 이번 ‘남자가 사랑할 때’의 총 음악 프로듀서를 맡아, 오준성표 O.S.T는 또 한번의 흥행 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백아연은 최고의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으로, 처음 데뷔하며 발표한 타이틀곡 ‘느린노래’는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속칭 ‘올킬’을 달성하며 화제가 되었던 신예다. 

남다른 감수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백아연은 봄날의 첫사랑 같은 느낌을 신인답지 않은 감성으로 표현하여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로서, 드라마와 O.S.T에 대한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사랑학개론’은 이미 많은 팬들이 곡과 백아연의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는 평가와 함께 기대를 하고 있어, 음원 공개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는 빠른 전개와 함께 본격적인 삼각 멜로의 돌입에 있어, 백아연의 ‘사랑학개론’을 시작으로 실력파 뮤지션이 대거 참여한 곡들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라, 드라마의 인기뿐 아니라 O.S.T의 인기 또한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