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김서라, ‘장옥정’ 첫 등장부터 따귀 본문

핫이슈 /방송연예

김서라, ‘장옥정’ 첫 등장부터 따귀

블랙뮤젤 2013. 4. 9. 10:43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에서 장옥정(김태희 분)의 어머니 윤씨로 출연한 김서라의 명품연기 시청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8일 '장옥정' 1회에서는 자신의 출신 때문에 아픔을 겪는 자식들에게 미안해하고 노심초사하는 옥정모 윤씨와 옥정 가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방송에서는 조사석 처에게 괴롭힘을 당하 서러운 종의 삶을 사는 윤씨 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따귀에 이어 처연한 눈물까지 좌중을 압도하는 명품연기를 선보인 김서라에게 시청자들은 박수를 보내고 있다. 

 

..


이날 김서라는 추운 날씨에 새벽까지 강행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리얼하게 실제 따귀를 맞으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력을 발휘해 순간 현장에 정적이 르게 했다는 후문.

.


 

 

소속사 관계자는 "눈이 내려 계속 촬영을 쉬어 갈 만큼 매서운 추위였다" 며 "추운 날씨로 맞은 부분이 붉어 졌지만 붓지 않아 다행히 촬영을 마무리   있었다." 고 전했다. 

 


시청자들은 관련 게시판을 통해 '김서라의 연기 압권이었다', '내가 뺨 맞은 것 같다', '옥정가족 고난 시작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서라의 명품연기가 돋보이는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  궁중 직업인으로서 신분의 굴레를 뛰어넘고자 했던 여성 장옥정의 이야기를 재조명한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출처=네이버 인물 정보


출처=네이버 인물 정보

주요 작품 : 만추, 백년의 신부, 시크릿 러브, 무신 등 다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