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영화 독친 뜻 더맨블랙 윤준원 나이 키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엘줄라이멘터 소속사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영화 독친 뜻 더맨블랙 윤준원 나이 키 화보 사진 인스타그램 엘줄라이멘터 소속사

블랙뮤젤 2023. 11. 17. 00:47

 

 

영화 독친 뜻 더맨블랙 윤준원 나이 키 화보 산진 인스타그램 엘줄라이멘터인먼트 소속사 배우 겸 가수

 

영화 독친 11월 1일 개봉했다. 영화 독친 줄거리는 딸을 지독하게 사랑하는 엄마 혜영, 엄마를 끔찍하게 사랑하는 딸 유리, 다정하고 우아한 엄마와 모범생 딸 유리는 누가봐도 완벽하고 부러워하는 모녀 사이다. 어느 날 등교한 줄 알았던 딸이 죽은 채로 발견되고 모든 것이 흔들리게 되는데......,

윤준원 독친

독친 출연 배우 등장인물은  감독 김수인, 주연 장서희, 강안나, 최소윤, 윤준원 기범 , 오태경, 조형균 등이다. 

 

여기서 눈여결 볼 배우는 배로 윤준원, 더 맨 블랙 윤준원, 신정유, 천승호 탤런트 겸 가수 그룹이다. 소속사는 스타디움이다.

 

탤런트 겸 가수 윤준원 나이 29세, 1994년 10월 26일 생일 서울 서초 출생이다. 윤주원 키 181kg, 몸무게 69kg으로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가수 배우로 활동 중이다.

 

윤준원 학력으로는 숭실대학교 법학과,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참고로 육군 병장 만기 카투사 출신이며, 2018년 10월 10일 배우돌 그룹 더 맨 블랙으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단역이나 던 맨 블랙 자체 콘텐츠 웹드라마 고벤져스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

2019년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에 서주호 역으로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연기 생활과 함게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다. 

 

윤준연 출연 드라마로는 합입만 시즌1, 고벤져스, 차타공인 차승별 역, 오늘부터 계약연대 서주호 역, 치얼업 복학생 2,3화 던역, 기이한 로맨스, 우연일까 죠셉 역 방영 예정(tvN), 출연 영화로는 우리으 크레딧 정우, The Hug 이준호 역 단편영화, 창혼: 구원의 밤, 연애의 참견 시즌1 24화 예능 출연, 또한 음반도 발매했다.

 

윤준호 TMI 더 맨 블랙 활동 당시 아재 개그 자주하는 멤버, 특기는 영어, 농구, 오이를 못 먹는다. 본가에 고양이를 키우며, 반려모 이름은 루나이며 고웆님이라 부른다고 한다.

 

독친 뜻 은  자식에게 독이 되는 부모라는 뜻으로, 지나친 간섭으로 자식을 망치는 부모를 이르는 말이다.

 

이미지 사진 화보 출처 : 탤런트 윤준원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