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나이 황치열 셀카 사진 인스타그램 방한 일정 공개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나이 황치열 셀카 사진 인스타그램 방한 일정 공개

블랙뮤젤 2016. 5. 26. 17:24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나이 황치열 셀카 사진 인스타그램 방한 일정 공개


대만 배우 왕대륙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는 개봉 13일차 20만 관객을 모으면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한국에서 ‘나의 소녀시대’가 인기를 끌면서 영화 수입배급사 오드 측은 “왕대륙이 대한민국 여심에 응답하기 위해 계획에 없는 내한을 확정했다. 6월 5일과 6일 이틀간 한국을 방문해 관객과의 만남을 가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왕대륙(나이 26)은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한 배우이기도 하다.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의 소녀시대’ 주연인 송운화와 함께 부산 국제영화제에게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왕대륙은 방송으로 사신소녀, 벽력MIT를 출연했으며, 출연영화로는 이십팔세미성년, 철도비호, 나의 소녀시대 주연 쉬타이위 역, 아적정적시초인 조연으로 출연했다.

.


데뷔한지가 얼마되지 않아 많은 작품은 하지 않았지만 대만에서 인기를 끌면서 주연으로 캐스팅되면서 스타로 발돋음 했다.


한국에서는 영화 ‘나의 소녀시대’가 인기를 끌면서 왕대륙이란 인물에 관심을 가졌다. 생각보다 ‘나의 소녀시대’가 한국에서 흥행을 하면서 계획에 없던 한국 방문을 잡고 관객과의 만남도 가질 예정이라고 하니 한마디로 대박이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Our Times, 2015)는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 출연, 돌아가소 싶은 리즈시설 숨기고 싶은 흑역사,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고딩시설,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법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다룬 영화다.


#나의소녀시대 #왕대륙 방한 


응답하라 시리즈가 인기 끌었던 것처럼 국내에서도 과거 회기 과거 상상 판타지를 다룬 영화나 드라마가 요즘 대세인 것 같다.


#왕대륙 #황치열


왕대륙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여러 스타들과의 셀카 인증 샷을 올리기도 했지만 유독 눈이 가는 사진이 있다. 요즘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황치열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 왕대륙 인스타그램, 영화 나의 소녀시대 스틸 컷)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