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조니뎁 엠버허드 이혼 성명발표, 문제는? 재산 4억불 나누기 본문

엔터상자/영화/음악

조니뎁 엠버허드 이혼 성명발표, 문제는? 재산 4억불 나누기

블랙뮤젤 2016. 5. 28. 04:55

조니뎁 엠버 허드 이혼 성명발표, 문제는 재산 4억불 '대박'


헐리우드 배우 조니 뎁(Johnny Depp)는 엠버허드와 빨리 이요하고 싶다는 성명을 발표해 전세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엠버허드는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접수하고 조니뎁에게 부양비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조니뎁(나이 54)이 신속한 이혼과 원만한 합의를 희망한다는 내용의 성명을 발표했다.


미국 연예매체인 US Weekly에 따르면 조니뎁 측은 “결혼 생활이 매우 짧았고, 최근에 조니뎁의 어머니가 사망했다는 비보를 접한 후 가십이나 오보, 그 외 그의 인생에 관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일체 반응할 생각이 없다. 다만 짧았던 결혼 생활이 신속히 마무리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엠버허드(나이 31)는 조니뎁의 어머니가 사망한 이틀 후인 23일 이혼 신청을 냈다. 그녀는 남편에게 부양비를 요구하고 있으나 조니뎁은 이를 거절했으며 법원에 신청을 각하를 요구한 상태다.

.


두 사람은 결혼 15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으나 혼전 계약이 안돼어 있는 상태라서 재산 분할을 둘러싸고 논란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조니뎁 재산은 약 4억불 우리나라 돈으로 약 4720억으로 알려져 있다. 


조니뎁은 바네사 파라디와 14년 결혼 생활하면서 딸 릴리 로즈와 아들 잭을 낳았다. 하지만 2012년 6월 이혼 후 23살 어린 엠버허드와 재혼했다.


조니뎁 이혼 설에 대해 아이를 낳고 싶었으나 부인 엠버허드가 거절하면서 불화가 생긴 것이라는 일부 언론 보도도 있다.


솔직히 결혼 생활하나 이혼하는 이유에 대해 제3자가 알 수도 없는 문제지만 조니뎁은 2세를 갖고 싶었으나 부인 엠버허드는 싫었던 것 같다. 사실 조니뎁은 전처로부터 아들과 딸을 낳았다.


#조니뎁 #엠버허드 이혼 소송


역으로 엠버허드가 이혼 신청을 했으니 앞으로 재산 분할이 논란이 될 것 같다. 국내로 생각하면 15개월 결혼생활에 조니뎁의 재산 4720억에 대한 기여분이 얼마나 될까. 아마도 많이 잡히지는 않을 것 같다.


#조니뎁 딸 #릴리 로즈


그러나 이혼 법정이 미국이라는 사실이라 우리나라와 비교는 금물이다. 원만히 합의를 원하고 있으니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다. 이혼 소송이 길어지면 조니뎁은 물론 엠버허드에게도 좋은 것만은 아니기 때문이다.


암튼 헐리우드 소식은 언제나 당황스럽게 한다.(사진 = 조디뎁 딸 릴리 로즈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