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문제적 남자 주우재 모델, 나이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문제적 남자 주우재 모델, 나이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대박'

블랙뮤젤 2016. 6. 20. 00:41

문제적남자 모델 주우재, 나이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 방출


오늘 방송된 문제적 남자 주우재가 출연해 기존 뇌섹남들을 화들짝 놀라게 만들었다. 처음부터 약간 허세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 허세가 아니라 문제를 척척 풀었다.


마지막 문제를 주우재가 추는데 정말 게스트 중에 최고 게스트가 아닌가 싶다. 마지막 어려운 문제를 푸는 것도 푸는 것이지만 입담 또한 대단했다.


사실 문제적 남자 고정 출연자들은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박경, 이장원, 타일러 등의 어려운 문제 푸는 걸 보면 이미 뇌섹남들이다. 그런 고정 출연자들을 뒤로하고 주우재가 마지막 문제를 풀었다는 것이 놀랍다.



모델 주우재(나이 30)는 키가 188cm, YG케이플러스 소속사, 홍익대학교 기계공학 휴학 중이다.

.


출연 프로그램으로는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 예능프로그램, 스타그램, 하트어택, 미스터 츄 등이 있으며 현재 온스타일 매력TV에 출연 중이다.


주우재 공연으로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5, 그대 모든 짐을 내게, 주우재 콘서트, 주우재 토크콘서트 등이 있다.


주우재는 문제적 남자 덕후로 자신을 소개했다. 1회부터 지금까지 방송된 문제적 남자를 봤다며 고정 MC들의 특색이나 행동들을 그대로 파악하고 재치 있게 응용했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간간히 재능을 느끼고 있었으나 오늘 문제적 남자에서 과감없이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한 것 같다. 머리도 좋고 재치고 있고 모델답게 키도 훤치 얼굴도 훈훈 대박이다.


모델 주우재 수영복


이번 문제적 남자 출연 계기로 섭외 연락 많이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문제적남자 #주우재


사실 문제적 남자 고정 출연자들이 약간 긴장하는 모습이나 약간 억울 화나는 모습이 시청자 입장에서는 약간 후련했다.


#모델주우재


그동안 게스트들이 곤욕(?)아닌 곤욕을 치렀다고 생각했는데 주우재 한방으로 크게 먹인 것 같다. 암튼 오늘 문제적 남자 주우재 출연으로 색다른 방송이었다. 평상시 문제적 남자 보면서 약간 머리도 아팠는데 오늘은 웃으면서 문제를 풀 수 있었다.(사진 = 주우재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