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다시 시작해 박선호,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볼까 ‘궁금’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다시 시작해 박선호,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볼까 ‘궁금’

블랙뮤젤 2016. 6. 16. 21:06

다시 시작해 박선호 나이 등장인물 관계도,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 볼까 ‘궁금’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이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등장인물 출연 배우는 박민지, 김정훈, 박선호, 고우리, 강신일 등이다. 극중 박선호가 연기하는 강지욱 역은 은하그룹 오너의 손자이며, 최고와 일류의 길만 걸오온 그에게도 시련은 있었으니, 부모님이 외국 여행 중 사고를 당해 한순간 부모님을 일게 된다.


어머니 아버지보다 더 크게 그를 품어주는 할아버지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남다른 캐릭터다.



암튼 탤런트 박선호(나이 24)는 서울 출생으로 싸이더스HQ 소속사 아티스트로 2013년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했다.

.


2013년 2014 SS 서울패션위크 이주영 컬렉션 모델 경력도 가지고 있다.  최근에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박선호(조연)을 맡아 비주얼 담당 엉뚱 매력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했다.


그 외 빛나거나 미처거나 왕위 역, 웹드라마 연애세포, 황금무지개 김영원 역을 맡았다. 데뷔한지도 얼마 되지 않고 해서 많은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매력 있는 신예라고 생각되는 배우다.


박선호 키는 187cm, 몸무개 72kg으로 몸매 탄탄 얼굴 훈훈 한마디로 꽃미남에 속한다. 현재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


#다시시작해 #박선호 #푸켓


박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진 사진, 셀카 등을 올리기도 하는데 익살스런 표정을 한 사진들도 올리며 팬들과 열심히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배우다.

#박선호 화보


깜찍한 사진도 있고 화보도 있다. 사진만 봐도 그 매력에 빠질 정도로 훈훈하다.(사진 = 박선호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