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한화이글스 이태양, 미스코리아 출진 여자친구 사진 나이 얼굴 공개 본문

스포츠 섹션/해외축구/스포츠일반

한화이글스 이태양, 미스코리아 출진 여자친구 사진 나이 얼굴 공개

블랙뮤젤 2016. 5. 21. 19:21

한화이글스 이태양, 미스코리아 출진 여자친구 사진 나이 얼굴 공개


프로야구 구단 한화이글스 투구 이태양(나이 25) 선수가 공개 연애를 한다. 여자 친구는 2014 미스코리아 충북 출신이다. 여자친구 이름 공개는 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지만 이미 다 알려졌으니 공개한다.


바로 미스코리아 충북 김희진 씨다.


투수 이태양 선수는 2010년 한화 구단에 입단해 2014년 시즌 7승을 오르면 한화 마운드의 새로운 스타를 예고했다.


그러나 아쉽게 2015년 부상으로 인해 토미죤(인대접합)수술을 받아 시즌 아웃됐다. 올해 5월달에 부상을 딛고 다시 마운드오 올랐으나 아직 부상의 여타로 구속이 오르지 않아 걱정이지만 빠르게 적응하고 구속도 끌어 올리는 시기이다.



이태양 선수는 여자친구 김희진 씨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면서 당당하게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


그리고 써니 애완견도 공개했다.


올해 한화가 우승 후보로 거론됐으나 뭔가 맞지 않아 최하위 10위를 하고 있다. 왠지 모르지만 올해는 투타 발란스도 맞지 않고, 선발이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하고 퀵후크도 많고 타자들도 불꽃 다이나마이트 타선이 잠잠하다.


암튼 다시 마리한화의 저력을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믿는다.


6월달부터는 자신의 빠른 구속을 끌어 올려 한화 마운드의 뜨는 태양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태양 애관견 써니


한화구단이 유망주 발굴에 힘을 더 썼으면 하는 바람이다. 


#한화이글스 #이태양  여자친구 #김희진


군대 제대후 복귀한 하주석 선수가 요즘 펄펄 날고 있다. 투수 김민우 선수도 한화의 미래다.


#김민우 투수


암튼 한화의 미래 이태양 선수의 야구장에서 보는 모습과는 달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영상이나 사진을 보면 평상시 어떻게 지내는지 근황을 추측할 수 있다.(사진 = 한화이글스 이태양 인스타그램)

Comments